치앙마이 엘리펀트 정글 생추어리 체험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치앙마이 엘리펀트 정글 생추어리 체험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우리는 최고의 경험을 했습니다! 우리는 코끼리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가이드는 매우 지식이 풍부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 먼저 코끼리에게 바나나를 주었고 아기 코끼리는 너무 장난스러워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진을 얻었다. 후식은 맛있었어요! 나중에 소나기 후 거기에서 우리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치앙마이에 가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음식입니다. 처음에 나는 동물원이나 야생의 사파리에서 그렇게 많은 코끼리를 본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 다른 수준의 경험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만지고, 그들과 상호작용하고, 먹이를 주고, 목욕시키고, 심지어 그들과 친구가 될 수 있고, 당신이 이 생물에 대해 가지고 있는 모든 오해가 녹아버릴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가서 젖고 진흙 투성이가 될 준비를하십시오! 재미의 모든 부분.매우 기대되고 보람있는 반나절 투어입니다.

치앙마이 엘리펀트 정글 생추어리 체험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아침에는 픽업 시간에 맞춰 투어 가이드가 호텔 로비로 픽업하러 왔습니다.9인승 전세 차량은 매우 깨끗했고 에어컨도 빵빵했습니다. 아주 멋지네요. 코끼리 보호구역까지 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공원이 매우 개방적이고 깨끗합니다. 코끼리 친구들이 잘 보살핌을 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슬이나 낫도 없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고, 코끼리를 관찰하고, 간식 만들기를 돕고, 함께 시냇가에서 놀고, 진흙 웅덩이에서 뒹굴 수 있습니다. 점심은 간단하지만 맛있어요! 알림: 수영복이나 갈아입을 옷을 가져오세요/작은 검은색 모기가 많으므로 모기 방지 조치를 취하세요.재미있고 세심한 직원이 있는 윤리적인 성소. 코끼리와의 상호 작용은 놀랍습니다. 특히 아기 코끼리와의 상호 작용은 놀랍습니다. 점심은 맛있었습니다. 가격 대비 가치도 좋습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