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하롱 /// 하롱베이 디럭스 크루즈 (하노이 출발 / 2번 경로)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베트남-하롱 /// 하롱베이 디럭스 크루즈 (하노이 출발 / 2번 경로)

일반적으로 리뷰를 남기지 않지만 이 투어에는 예외를 두어야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훌륭했고 보트는 하롱베이의 잔잔한 바다에서 최고 수준이었고 내부 에어컨도 훌륭했습니다. 특히 우리는 또한 1) 날씨가 눈부시게 푸른 하늘이었고 2) 여행하기에 비수기여서 만이 붐비지 않았고 가이드에 따라 한동안 가장 조용했다는 점에서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하노이에서 선착장까지 편안하게 2시간 30분 이동한 후 점심 식사를 위해 보트로 곧장 승솟 동굴을 향해 순항하여 탐험한 후 카약, 티톱 탑 꼭대기까지 하이킹을 하고 만에서 상쾌한 수영으로 마무리합니다. . 이번 여행 중 단연 베트남 최고의 날이자 최고의 투어!! 매우 유익하고 명확하며 개방적이며 음식과 하노이에서 할 일에 대한 모든 종류의 권장 사항을 제공한 투어 가이드 Sei에게 감사드립니다! 메모; 물 값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리필 가능한 개인용 일회용 병을 가져오세요. 유네스코 보호 규정에 따라 일회용 플라스틱 병을 보트에 가져오는 것이 금지되며 물은 캔으로 판매됩니다.

여행 전에 픽업 시간에 대한 확인을 받았습니다. 투어 가이드 Mr Hung이 정시에 우리를 데리러 왔습니다. 첫 번째 정류장은 직원이 진주 생산과 품질 진주를 소개하는 진주 상점입니다. 점심을 먹기 위해 유람선에 도착한 후에야 티톱 섬으로 항해했습니다. 크루즈와 Ti Top Island의 전망은 아름답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전망대에 올라가는 것을 꼭 추천합니다. 다음 정거장은 Hung이 우리를 안내하고 특징을 소개하는 동굴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걷기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장마철에 조심하고 신발의 접지력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 활동은 카약이었습니다. 큰 동굴을 통해 카약을 탈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카약으로 인해 '교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갈아입을 옷과 자외선 차단제를 꼭 지참하세요.

베트남-하롱 /// 하롱베이 디럭스 크루즈 (하노이 출발 / 2번 경로)

이번 여행의 구성에 매우 만족했고 잠시 산에 올라 높은 곳에서 하롱 베이를 바라 보았습니다. 다시 카누를 타러 가며 하롱베이의 아름다움을 또 다른 각도에서 경험했습니다. 서프라이즈 동굴도 매우 장관이고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입니다. 투어는 투어 가이드, Mr Hung 및 운전자의 시간을 엄수한 픽업으로 훌륭하게 시작되었습니다. 하롱베이로의 여행은 편안했고 길에서 가이드는 하노이와 역사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듣는 내내 정말 즐거웠습니다! Halong Phoenix 크루저는 최신 보트 중 하나입니다. 실내 및 실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매우 깨끗하고 심미적이었습니다. 제공된 점심도 맛있고 신선했습니다!

크루즈는 매우 새롭고 깨끗하며 넓습니다.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방문한 명소는 놀랍고 인상적이었습니다. Hung은 상당히 전문적인 여행 가이드였습니다. 그는 영어를 잘 구사했고 우리에게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또한 친절하고 배려심 많고 세심했습니다! 이 투어를 꼭 추천하겠습니다! 하노이에서 하롱 베이로 좋은 당일 치기 여행. 우리 가이드 Hung은 매우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가이드입니다. 그는 그룹에 명확하고 좋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하루 동안 Ti top 섬, 깜짝 동굴, 대나무 보트 타기의 세 가지 여정을 가졌습니다. 피닉스 크루즈는 새 선박으로 깨끗합니다. 기내에서 제공되는 음식은 괜찮았고 전반적으로 즐거운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우리는 정시에 픽업하고 하차했습니다. 우리 투어 가이드는 영어를 매우 잘하고, 유머러스하고, 매우 훌륭하고, 시간 관리도 잘했습니다. 우리가 갔던 명승지에는 사람이 없었지만 떠날 때는 너무 많았습니다. 사람들! 그래서 사람도 없고 아름다운 풍경도 찍을 수 있어요 너무 좋아요~ 피닉스 크루즈 추천드려요! 배는 에어컨이 빵빵해요 다른 배에는 에어컨이 없는 걸 봤어요 일광욕도 하고 누워도 돼요 2 층! 너무 편해요~

베트남-하롱 /// 하롱베이 디럭스 크루즈 (하노이 출발 / 2번 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