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질랜드-오클랜드 /// 오클랜드 씨라이프 켈리 탈튼 아쿠아리움 입장권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뉴질랜드-오클랜드 /// 오클랜드 씨라이프 켈리 탈튼 아쿠아리움 입장권

박물관은 비교적 작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놀 수있는 낙원은 틀림 없다! 채색 부분은 매우 특별합니다. 그림을 스캔하고 나면 물고기가 화면 위로 헤엄칩니다! klook으로 대기 시간을 절약하세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돌아다녔고, 일부 지역은 약간 어두웠지만, 머리 위에서 볼 수 있는 상어 지역은 멋지다. 바다 용, 상어, 펭귄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 우리 가족을 그곳으로 데려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에게 매우 재미 있습니다! 아주 작은 수족관이지만 펭귄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어린 아이들에게 적합합니다. 주차장이 넓지 않아 사람들이 떠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혼자 가지만 여전히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구입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수족관을 많이 좋아했습니다. 우리 아이는 펭귄, 거북이, 다채로운 물고기를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실내 놀이터도 장점입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1~2시간 정도의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으므로 주중에 아기를 데리고 여행하기에 적합합니다. 볼록한 부분 때문에 아기들이 동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크리스마스 연휴에 이곳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유난히 사람들이 많아 이동하기가 조금 더 어려웠습니다. 펭귄은 이곳의 하이라이트이자 큰 매력이었습니다. 확실히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바우처는 사용하기가 매우 쉬웠고 경험은 매우 좋았고 어린이를위한 멋진 활동과 성인을위한 흥미로운 디스플레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펭귄 인클로저와 수중 터널이 가장 좋았습니다! 나는 뉴질랜드에서 펭귄을 보고 싶었습니다. 켈리 해양 생물에서 그들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입구에 있는 펭귄 부분이에요. 그 후에는 다른 Sea Life도 괜찮습니다. 입장료는 조금 비싸지만 여행 중 돈을 쓰는 것은 가능합니다. 수족관은 많은 종과 함께 정말 흥미 롭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고 기꺼이 도와주었습니다. 펭귄 피드와 토크쇼도 유익했고 펭귄들도 너무 귀여웠어요. 정말 좋아하고 친구들에게 추천할 것입니다.

뉴질랜드-오클랜드 /// 오클랜드 씨라이프 켈리 탈튼 아쿠아리움 입장권

나만의 색칠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사진 속 물고기들이 전자수족관 위로 뛰어오르게 하고, 그 안에서 아내와 직접 놀 수 있는 공간 XD 이곳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아이들에게 매우 친숙하고 시내에서 접근이 용이합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Klook에서 구매 한 바우처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쉬웠습니다. 무료 셔틀 버스는 Britomart 근처의 Lord of the fries 근처에있었습니다. 수족관은 조금 작았지만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 좋았습니다. 공원은 수위 아래에 있고 작은 크기는 모두 실내이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 꽤 적합합니다. 그날 캠퍼스 밖에서 가르치는 많은 지역 초등학생을 만났습니다. 공원에서 킹 펭귄을 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해마, 불가사리 등. 수족관을 좋아했습니다. 우리 아이는 펭귄, 거북이, 형형색색의 물고기를 보는 기쁨을 주체할 수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해양동물과 귀여운 펭귄이 많이 있으며, 오클랜드에서 버스로 20분 거리에 있어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저는 박물관에서 펭귄 구역을 가장 좋아하지 않습니다. 펭귄들은 매우 활기차고 진지합니다. 반나절 정도 걸렸고 아이들은 어린이 놀이 구역에서 많은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비오는 날 거기에 갔다. 그것은 굉장한 환상을 가진 다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펭귄 쇼는 굉장했습니다. 떠나기 전에 타이밍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상어 쇼는 굉장했습니다. 크고 넓은 수족관은 아니지만 비오는 날에 갈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프로젝터에 표시되는 그림을 색칠하고 스캔하는 것은 모든 연령대의 사랑을받는 활동입니다. 4 세 이상 어린이에게 적극 권장 당일 임시로 표를 예매했는데(구글맵에 개장이라고 나와있음) 현장에 도착하니 박물관 측에서 폭우와 홍수로 인해 박물관 시설을 청소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전날(1/27) 오클랜드에서. 클룩에서 환불이 안 되어서 다른 날짜를 선택해도 된다고 박물관에서 알려줬는데 오시거나 아니면 박물관에서 알아서 환불해 주니 직접 방문할 시간이 있습니다. 다음날, 아주 좋은 서비스 내 티켓을 교환하기 쉬웠고 CBD에서 버스로 매우 접근할 수 있었고 기이하지만 잘 만들어진 수족관이었습니다(싱가포르와 같은 수족관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펭귄 때문에 여전히 좋았습니다)! 정말 환상적인 경험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Kelly Tarltons를 오가는 Tamaki Link를 통한 멋진 교통 옵션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

뉴질랜드-오클랜드 /// 오클랜드 씨라이프 켈리 탈튼 아쿠아리움 입장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