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 GO - 올 인클루시브 패스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미국-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 GO - 올 인클루시브 패스

사용하기 매우 쉬운 카드 어쨌든 화력에 중점을두고이 카드를 잘 활용하면 LA에서 많은 놀이 공원과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공원은 티켓을 변경해야하며 일부 공원은 QR 코드 만 스캔하면됩니다. 이것은 큰 거래입니다 Klook은 티켓을 주문하고 발행하는 것이 편리하지만이 패스의 해당 어트랙션은 자체 연구 및 약속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티켓의 공식 웹 사이트에 작성된 Universal Studios 중국어 버전의 바우처로 6 일째 3 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예약해야 할 어트랙션은 실제로 숙제를 먼저하고 쇼를 확인해야합니다. 일부 이벤트는 같은 날 둘 중 하나입니다.

매 센트 가치! 3 일 패스를 선택하면 최고의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명소와의 거래는 매우 간단하지만 일부는 사전 전화 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 : Sony Pictures 스튜디오 투어, 할리우드 투어). LA는 거대한 도시이므로 패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활동을 미리 계획해야합니다. 이 패스로 갈 수있는 많은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시간을 제대로 계획하기 만하면 패스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는 여행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먼저 이메일을 보내고 온라인으로 날짜를 예약하기 만하면됩니다. 소란스럽지 않고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로스 앤젤레스 카드를 사용하면 돈을 절약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일 동안 우리는 퍼시픽 파크에 가서 산타를 타거나 헐리우드, 할리우드, 마담 투소,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돌비 극장 투어를 즐깁니다. 돈을 위해 가치가 있지만 미리 방문을 메모하고 계획하십시오. 예를 들어 우리는 긴 해변 활동과 산타 모니카를위한 하루를 계획했습니다. LA는 공연장 사이에 상당히 긴 드라이브가 필요하므로이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공되는 관광 명소와 일치하는 개별 관광 명소에 대한 할인을받을 수는 있지만 전반적인 좋은 거래입니다. 주요 장점은 편리한 원 스톱 서비스입니다. 추천합니다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로스 앤젤레스를 방문 할 때 반드시 구매해야합니다-유니버설 스튜디오, OUE 스카이 스페이스, 그래미 박물관, 퍼시픽 파크, 홉 오프 버스 투어 등 우리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사전에 예약해야 함). 할 일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다른 활동을 탐색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 투어를 했습니다...별로 흥미롭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할리우드 박물관은, 매우 소름끼쳤습니다... 권장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빅버스 투어를 이용했으면 좋겠어 1개 도시를 방문해야 할 때 이용 가능한 최고의 여행 패스입니다. 번거 로움 무료. 여행 동료에게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슈트 목록에서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각 도시를 탐험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 GO - 올 인클루시브 패스

매우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3 일 쿠폰. 레고 랜드 티켓은 실제 티켓이 필요합니다. 문이 닫힐 때까지 아이들과 놀았습니다. 아이들은 다음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LA 명소를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고 Universal Studios로 보내려면 3 일을 사십시오. 이것만으로도 많은 비용이 절약됩니다! 선택할 수있는 많은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우리는 3 일 동안 머물렀고 기본적으로 플레이를 마치기 전에 몇 가지 어트랙션을 설정했습니다. !! 샌디에고에 가고 싶다면 오션 파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QR 코드를 사용하여 출입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이전 2 일은 문을 닫았 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레고에 놀러 가기로 결정했는데 원래 공항 근처에있는 호텔로 돌아가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현장에서 전자 티켓을 티켓 게이트로 가져 가서 실제 티켓으로 교환해야합니다. 우리는 Go City 카드를 통해 정말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를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와 유니버셜 스튜디오(Universal Studios)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했으며 그것만으로도 거의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LA를 방문할 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샌디에고 동물원에서도 패스를 사용했습니다.

매우 편리하고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거래와 수많은 옵션 및 활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Go-LA 패스를 구입했고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확실히 다시 구입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휴대폰에 있는 간단한 QR 코드 하나로 티켓을 스캔하고 줄을 서지 않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 모든 LA 하이라이트에 대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WB 투어, OUE 스카이 파크, 산타 모니카, 식스 플래그 스에갔습니다. 소란스럽지 않은 구속도 있습니다. LA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 패스는 로스 앤젤레스의 여러 명소를 방문 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관광객에게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티켓은 전자식이며 휴대폰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시내 버스 투어 및 디즈니 브라더스 스튜디오에 적극 권장됩니다. 매우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3 일 티켓! 레고 랜드는 입장하려면 실제 티켓을 교환해야하며, 카운터 직원은 티켓에 무료 수족관 티켓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알 렸습니다. 우리 가족은 마지막 순간까지 마지 못해 떠났다. 이제 그들은 다음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LA 명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우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3 일 티켓 레고 랜드는 입장하려면 실제 티켓을 교환해야하며, 카운터 직원은 티켓에 무료 수족관 티켓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다음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LA 명소를 기대합니다.

미국-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 GO - 올 인클루시브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