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하는법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조만간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일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제일 중요한 점은 예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꿀팁과 함께 클룩 할인코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위 링크는 할인코드가 자동적용 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후기

일본에 온 이후로 도쿄 디즈니랜드와 도쿄 디즈니씨는 꼭 가봐야 했어요. 이 공원은 거대하고 줄도 엄청 길기 때문에 가보고 싶다면 며칠 동안 방문하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공원 전체를 다 하려고요.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 사진 찍을 기회도 많아요! 오전 8시가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엄청나더군요. 8시 45분이 되어서야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1인당 1500엔으로 프리미어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하자마자 무료 우선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전 10시 30분이 되어서야 모두 사라졌다.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모든것은 아름답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저희는 지난 2월 26일에 방문했고, 2월 마지막 주쯤에도 방문할 예정이라면 날씨가 너무 춥고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두꺼운 옷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월요일도 건너뛸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현장 학습을 하는 학생들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음식을 사고 줄을 서서 놀이기구와 다양한 성에서 차례를 기다리며 30분 이상을 보내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이곳에서의 우리 경험은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일본 여행을 가면 꼭 가봐야 할 놀이공원.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살려주는 최고의 테마파크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 수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하고 최대한 많은 놀이기구를 즐기려면 공원 내부에 디즈니 우선 입장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낮에 비가 안왔으면 완벽했을텐데..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디즈니랜드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클룩의 QR 코드를 디즈니 앱에 추가하고 이를 사용하여 공원을 스캔하는 것이 매우 쉬웠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공원 내에서 앱을 작동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Wi-Fi와 모바일 데이터를 모두 시도), 프리미어 액세스 패스를 구매하기 위해 헬프 데스크를 물리적으로 방문해야 했고 어떤 것에 대한 실시간 대기 시간도 볼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내 eSim 제공업체의 문제인지 아니면 앱에 결함이 있는 것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 외에는 환상적인 하루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