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8월 할인코드 특가 호텔 준비하기

오랜만의 여행이라며 잔뜩 들떠서 인천공항에 갔던 날이 새록새록- 그게 벌써 한 달도 훨씬 전이네요. 하루하루 신나게 여행하다 보니 시간이 더 빠르게 가는 것 같아요. 창밖의 방콕 트래픽잼을 보면서 쓰는 트립닷컴 8월 할인코드 :-)

현재 방콕에는 한국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유명하다는 식당에 가면 꼭 한국 분들이 계시고, 호텔에서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방콕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해요. 휴가철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여러모로 돌아온 여행이 기쁘고 반가운 요즘입니다! 이번 트립닷컴 할인코드의 예약 기간은 다음 달 말까지, 여행 기간은 올해 말까지 적용되니 여유로워요.

[ 트립닷컴 전세계 최대 50% 할인 ]

예약기간 : ~2022년 9월 30일까지

숙박기간 : ~2022년 12월 31일까지

추가옵션에서 특별할인호텔 또는 회원특가 옵션 선택

페이 결제시 1% 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트립닷컴 8월 할인코드는 따로 입력할 필요 없이, 전용페이지 접속하면 적용됩니다.

1. 예약을 원하는 지역, 날짜, 객실과 인원수 입력 후 검색하기.

2. 왼쪽의 추가 옵션에서 특별할인호텔 또는 회원특가 옵션 선택하기. 회원특가를 보려면 당연히 로그인해야겠죠 :-)

3. 최대 반값까지 특가로 예약하면 끝. 결제 시 페이 사용하면, 1%의 페이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어요.

예약 시 적립되는 트립코인도 있는데요. 트립닷컴의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라 유용하게 사용 가능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숙소를 예약할 때 평점, 위치를 가장 중요하게 보는 편이라 옵션에서 1차로 필터링하고! 지도도 꼭 열어서 살펴본답니다. 예산이 있다면 1박당 최대 숙박비도 지정할 수 있으니 왼쪽과 상단의 필터 기능을 잘 활용하시길. 훨씬 쉽고 빠르게 좋은 숙소를 선택할 수 있어요.

할인 옵션을 선택하면 얼리버드 특전부터, 타임 세일, 현재 할인율까지 쭉 나와요. 무료 취소 가능한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호텔과 객실- 조식 포함 여부를 결정해 특가 예약하기.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예정이라면, 가성비 훌륭한 호텔도 넘쳐납니다. 2인 조식 포함, 2박에 10만 원도 안 된다니.! 심지어 객실 업그레이드 포함. 크... 이번에 파타야 호텔도 여기서 예약했는데 다른 곳과 비교해 봤을 때 가장 저렴했어요. 여행 일정이 정해졌다면 숙소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편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선택의 폭이 넓을 때 예약하는 게 좋으니까요. 트립닷컴 8월 할인코드도 사용하고!

태국에 오기 전 약 한 달간 베트남을 여행했어요. 초반에 날씨 운을 다 써버렸는지, 후반부 나트랑부터는 흐린 날이 많았답니다. 베트남에서도 냐짱은 일 년 내내 날씨가 화창하기로 유명한 도시인데 조금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덕분에(?) 푹 쉬고 잠도 많이 자면서 체력 보충!

코코넛 스무디 맛있는 카페들은 정말 많지만, 그래도 베트남 올 때마다 어쩐지 한 번은 가줘야 할 것 같은 콩카페 ㅋㅋ 달달하고 진한 커피들, 망고 스무디는 나트랑 여행의 즐거움이에요.

굳이 실내 자리 놔두고 밖에 나와서 마시기. 베트남 커피는 야트막한 의자에 앉아 지나가는 오토바이들 보면서 마셔야 이상하게 더 맛있는 기분 :)

베트남의 국화인 연꽃 모양, 핑크 타워. 이 주변이 냐짱 시내예요. 바로 옆은 해변이고, 근처에 맛집이나 카페도 많답니다. 야시장도 바로 요 근처.!

나트랑에서는 일주일 정도 머물렀어요. 마지막 숙소였던 쉐라톤. 인터컨티넨탈 바로 옆에 둘이 짝꿍처럼 붙어 있답니다.

체크인 시간까지 여유가 있어서, 바로 옆 스벅에서 커피 한 잔 마시기. 커피 마시며 수다 떨고 있자니, 방 준비되었다고 전화가 왔어요.

요긴 나트랑 센터.!

원래 냐짱 바다색 제법 예쁜데... 날씨 무슨 일이야. 계속 비가 왔다 그쳤다를 반복해서 바다 뒤집어짐... 비치에 있는 호텔들은 각각 선베드를 갖고 있지만, 날이 좋지 않아서인지 해변은 한적한 편이었어요. 그래도 현지 분들은 꼭 바다에 들어가십니다. 특히 이른 아침에는 꼭! 바다 수영을 하시더라고요. 해의 기운을 받는 건가... 해 뜨는 시간 맞춰 냐짱 해변에 가면 정말 많은 베트남분들을 볼 수 있어요 :)

객실 테라스에서 보이는 풍경. 한쪽은 도심과 산,

한쪽은 바다와 인터컨티넨탈.

클래식한 느낌의 객실. 나트랑 쉐라톤과 인터컨티넨탈 호텔에는 한국 직원분들도 계세요.

시내에 위치한 호텔이라 어딜 가든 이동하기 편리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

창가 쪽에 작은 소파와 테이블도 있고,

워킹데스크,

아담한 옷장도 있지요.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다시 써 볼 예정.!

발코니에서 바다 잘 보이고요-

오션뷰 감상하며 운동할 수 있는 짐도 있고,

냐짱 쉐라톤 호텔 1층에는 포피스피자가 있어요. 포피스는 베트남 어느 도시 어느 지점에 가도 맛있어요. 부라타 치즈 올려진 하프앤하프 피자랑 파스타까지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비치 산책... 을 하는데 당장이라도 비가 올 것 같네.ㅠㅠ

베트남 있는 동안 먹고 싶었던 현지 음식들 신나게 먹었고,

귀여워서 찍어둔 과자 봉지들.

여긴 유명하죠.! 쌀국수집 포홍. 베트남에서 한 달간 쌀국수도 정말 많이 먹었답니다. 먹고 또 먹는 우리의 여행...♥

쉐라톤 체크아웃하고 호치민으로 가던 날 직원분들이 손글씨와 함께 준 작은 간식. 마음이 넘 예쁘고 감사했어요. 한국인 투숙객이 많은 호텔이나 리조트에는 한국 직원분들이 계시는데- 바로 연락할 수 있는 카카오톡 아이디도 알려주시고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게 느껴져요. 덕분에 편안하게 머물다 체크아웃했답니다.

베트남과 태국은 가깝기도 하고 입국이 쉬워서 특히 많이들 가시는 것 같아요. 해외 출국하시는 분들, 제주를 비롯해 국내여행하시는 분들 요즘 정말 많죠. 트립닷컴 8월 할인코드 챙겨 쓰시고-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또 다른 곳에서 소식 전할게요 :-)

City, 28 Trần Phú,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