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이시아-페낭 /// 페낭 이스케이프 입장권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말레이시아-페낭 /// 페낭 이스케이프 입장권

클룩은 티켓 구매가 매우 편리합니다. 전날 밤에는 비가 내리지 않을 것이라는 다음날 일기 예보를 보고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웹사이트 링크를 제공하고 사진을 찍어 드리겠습니다. 친척, 친구의 얼굴을 촬영하고, 현장에 도착하면 얼굴을 직접 스캔하여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동 경로는 잘 계획되지 않았고, 우리는 안전 장비를 착용하기 위해 줄을 선 학생들을 어리석게도 따라가며 많은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체험을 마친 후 공원 내 3개 주요 시설물은 케이블카를 타고 탑승해야 하므로 안전장비를 먼저 착용하지 마시고, 가장 긴 워터슬라이드 끝까지 가서 수영 랩을 하신 후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산에 오르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워터슬라이드를 즐긴 후 두 번째 케이블카를 타고 또 다른 종류의 슬라이딩 타이어를 타세요. 세 번째 케이블카 탑승 전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더블 짚라인을 즐겨보세요. (무섭습니다. 휴대폰을 손에 쥐지 마세요)

드디어 우리가 왔습니다!!! 우리는 EscapeTheme Park에서 놀라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명소가 있어 가족과 함께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협조적이어서 원활한 경험을 보장했습니다. 공원은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게임은 스릴 넘쳤고, 테마 영역은 마법 같은 느낌을 더했습니다. 음식 옵션은 다양했지만 약간 비싼 편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재미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할 일이 너무 많아서 할당된 시간이 더 적다고 느낄 정도로 멋진 공원입니다... 그러니 시간에 맞춰 오셔서 습한 곳과 건조한 곳 모두 모험적인 라이딩을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느낀 한 가지는 아무리 노력해도 군중이 적고 1km 길이의 슬라이드와 같은 더 큰 놀이기구의 경우 한 시간 정도의 대기 시간이 추가되지 않는 한 젖은 놀이기구와 마른 놀이기구를 모두 커버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트윈 코스터. 따라서 공원이 실제로 습하거나 건조한 경우에만 특별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 티켓 가격이 상당히 높습니다. 어쨌든 정말 재미있고 레벨 1과 2의 원숭이 타기와 가족용 튜브 타기의 모험을 추천합니다. 우리는 젖은 쪽에서는 많이 탐험할 수 없었습니다.

말레이시아-페낭 /// 페낭 이스케이프 입장권

회사 또는 팀워크 활동에 좋습니다. 워터슬라이드는 선웨이 피라미드만큼 많지 않고 세계에서 가장 긴 기록을 갖고 있어 언덕을 오르는 것이 조금 짜증스럽습니다. 언덕 위로 올라가면 꼭 해봐야 할 3가지 활동이 있고, 각 달리기에는 케이블카가 올라가야 합니다. 모든 것이 수작업 인력이다. 아 작업자가 얼마나 피곤한가. 한 번만 방문하면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하루를 보내기에 너무 아름다운 곳. 대부분의 테마파크보다 훨씬 더 편안합니다! 대기열이 거의 없고, 모두가 매우 도움이 되고, 정말 재미있는 활동을 하며, 멋진 하루를 보냅니다. 우리는 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금 더 비싼 편이지만 모험을 즐긴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확실히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앱이 매우 편리하고 장소가 재미있습니다. 하루 놀고 나면 내부에서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공원이 2개 있고 땅과 물이 있습니다. 이곳을 추천합니다. 페낭에 가면 하루는 여기로 꼭 가봐야 합니다. 어제 우리는 육지에서 놀고 물에서는 놀지 않았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공원 영업 시간이 끝날 때까지 놀지 못했습니다. 모두가 다음 날 다시 오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티켓을 샀어요 공원이 정말 재미있어요 이틀에 나누어 천천히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경험이었고 우리는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게임과 시설뿐만 아니라 그곳의 환경도 좋아합니다. 언제든지 테마파크에 출입하고 재입장할 수 있도록 보너스 포인트를 드려요! 특히 날아다니는 여우원숭이와 가장 긴 미끄럼틀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신난다!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기에 좋은 장소 얼굴을 직접 스캔하세요. 탈출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공원에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페낭에 오시면 방문 목록에 꼭 넣어두세요! 역대 최고의 테마파크, 매우 친절한 직원, 깨끗하고 완벽한 시설. 언젠가는 공휴일에 2d 1n 티켓을 가져가는 것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라이딩을 적절하게 준비하세요.

말레이시아-페낭 /// 페낭 이스케이프 입장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