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타이베이 /// [프로모션] 대만 고속철도(THSR) 할인 티켓 (대만 이외 국적객)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타이베이 /// [프로모션] 대만 고속철도(THSR) 할인 티켓 (대만 이외 국적객)

대만 고속철도는 내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티켓 예약은 매우 쉬웠고 기차는 시간을 잘 지키고 편안했습니다. 경치 좋은 풍경을 고속으로 여행하는 것은 그 자체로 모험이었습니다. 이는 대만을 탐험하는 효율적이고 즐거운 방법으로 모든 여행자의 여정에 꼭 필요한 곳입니다. 초고속 열차를 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빠른지에 놀랐다는 것뿐입니다. 열차 내부는 깔끔하고, 트롤리에 간식도 판매하고 있어서 마치 비행기에 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다시 시도하고 싶습니다.

돌아오는 기차도 멋지네요. 예약에 오류가 생겼을 때 티켓 카운터 직원과 사람들이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탑승할 시간이 거의 다가왔기 때문에 그녀는 흔쾌히 우리의 표를 다음 시간으로 변경해 주고 그 자리에서 우리를 예약해 주었습니다. 티켓을 낭비할까 봐 당황했지만 매표소에 계신 아주머니 덕분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정말 하루를 구했습니다!

이는 대만에서 고속철도 티켓을 예약하는 데 매우 편리하며 역에서 실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그 과정에서 제가 놓친 것 중 하나는 좌석과 시간 선택입니다. Klook이 QR을 보낸 후 이메일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마지막 단계로 웹사이트에 로그인해야 하는 지침을 찾으세요. 따라서 기차역 티켓 섹션에 도착하면 티켓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실제 카운터를 확인해 보니 클룩이 가장 좋은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요! 실제 사용일 이전에도 일정 및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제 HSR 티켓으로 교환하려면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Klook의 코드를 사용하면 좌석 예약도 쉽습니다. 글로리아 아울렛과 타이중 지역을 갈 때 사용했습니다.

타이페이에서 타이중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위해 HSR을 예약했습니다. 매우 즐거운 경험. 그것은 매우 시간을 잘 지켰고 좌석은 모두 매우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해당 날짜로부터 1개월 전까지만 예약 및 좌석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하루 전에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실제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호텔은 타이페이 중앙역 바로 옆에 있어서 하루 전에 실물 티켓을 구하러 가기가 쉬웠습니다. 10~15분 전에 도착하세요. 카운터에 참조번호만 보여주시면 됩니다!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대만-타이베이 /// [프로모션] 대만 고속철도(THSR) 할인 티켓 (대만 이외 국적객)

클룩에서 예약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고 쉽습니다. 더 저렴한 비용, 빠르고 효율적인 온라인 결제 시스템, 번거로움 없는 예약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R을 제시하시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앞으로의 여행에도 꼭 클룩을 이용하겠습니다. 티켓을 청구하는 것은 쉬웠습니다. 가오슝으로 가는 여행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보기는 훌륭했다. 터미널도 좋아보이네요!! 그런데 태풍으로 인해 타이밍이 어긋났습니다. 가오슝을 둘러볼 수는 없었습니다.

타이중 당일치기 여행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곳은 오리지널 펄 밀크티를 맛본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합니까? 대만 고속철도(THSR) 덕분에 타이베이로 돌아가는 것은 매우 쉬웠습니다. 스린 야시장의 폐장 시간을 잡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고속철도를 타고 타이페이로 곧바로 돌아왔습니다. 정확히는 약 한 시간 정도였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조금 일찍 도착하기도 했어요! 타이베이와 타이중을 이동하는 매우 편리하고 빠른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THSR을 추천합니다.

저는 최근 대만 고속철도(THSR)를 타고 먀오리(Miaoli)로 가서 중서 꽃시장(Zhongshe Flower Market)을 방문했습니다. 피크 시간과 혹독한 햇빛이 내리기 전에 일찍 타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역에 쉽게 접근할 수 있었고 좌석이 매우 편안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행 내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고, 최고의 경험을 위해 창가 좌석을 확보하려면 미리 티켓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속열차를 처음 타보는데요. 처음에는 현기증이 나지만 처음 멈춘 후에는 좋습니다. 제가 대만과 그 운송에 대해 좋아하는 점은 항상 정시에 정확하게 도착한다는 것입니다.

타이페이에서 가오슝까지 매우 편리함 / 카운터 앞보다 저렴함 금요일과 일요일은 매우 혼잡합니다. 미리 좌석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예전에는 이렇게 구매했습니다.카운터 앞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인터넷을 통해서만 예약해야 합니다. 일요일에 돌아오다 자리가 거의 꽉 차서(약 24시간 전 예약) 친구 4명과 흩어져서 서로 다른 열차로 이동 타이중에서 타이페이까지 편리한 기차 타기를 좋아합니다! 좌석도 편했어요! 모든 좌석에 테이블이 붙어있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열차 창밖의 풍경도 멋집니다. 도시의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대만-타이베이 /// [프로모션] 대만 고속철도(THSR) 할인 티켓 (대만 이외 국적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