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화련 /// 타이루거 협곡 투어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화련 /// 타이루거 협곡 투어

이번 여행은 즐거웠고, 편안하게 걸었습니다. 리뷰에는 약 17,000걸음이었다고 하는데 제 경우에는 만남의 장소까지 왔다 갔다 해서 20,000걸음이 걸렸습니다. 새 차, 편안한 승차감, 가이드 샤론이 즐거운 투어를 했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사진 좀 찍어주세요. 운전 잘 하세요. 손님들이 사라지지 않게 잘 지켜주세요. 이 투어는 초보자에게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일부 기간은 매우 바람이 많이 붑니다. 모자를 조심하세요. 정시에 여행을 시작하고 마칩니다. 어디론가 가기 위해 급히 기차를 타야 하는 사람이 있는지 가이드가 먼저 물어보는 곳. 내가 만난 최고의 여행 가이드 중 한 명을 손에 넣으십시오! Jason으로 알려진 Old J가 있습니다! 고향에 대한 그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고, 우리가 장소로 가는 길에 있을 때마다 그는 그의 지식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당신을 위해 능동적으로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그의 설명은 화롄을 살아나게 합니다. 이 경험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만남의 장소는 화롄 역에 쉽게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는 Aaron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는 우리가 사진을 찍는 것을 도와주고, 길을 안내하고, 종점에서 우리를 위해 차를 준비했습니다. 샤카당 트레일에 더 많은 시간이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는 약 45분의 시간이 있었고 트레일을 끝마칠 수 없었습니다. 타로코 협곡은 화려했어요! 꼭 친구들에게 추천할 것 같아요. - 많은 사람들이 투어에 등록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40인승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단체로 여행하는 경우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이드는 훌륭했고 영어와 중국어를 모두 구사했습니다. 운전자도 좋았고 산길을 안전하게 운전했습니다. - 우리가 점심을 먹은 방문자 센터에는 식당이 꽤 많습니다. 7-11도 있어요. 가이드는 지식이 풍부했습니다. 전체 여행은 잘 준비되어 있었고 우리는 타로코 협곡과 자갈 해변의 모든 다른 장소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는 태풍으로 인해 자갈 해변이 더러워지고 보기에도 좋지 않다고 언급하면서 그림 같은 계곡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수정했습니다.

대만-화련 /// 타이루거 협곡 투어

최고의 여행! 우리 가이드인 제이슨은 이 지역 출신의 매우 지식이 풍부하고, 배려심 많고, 친절하고,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장소를 모두 가봤고, 모든 곳이 점점 더 좋아졌습니다! 광경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은 장소의 정의를 전혀 나타내지 않습니다! 모퉁이를 돌 때마다 우리는 놀랐습니다. 이 여행은 우리가 얻은 것에 비해 정말 좋은 가격이었습니다. 회사, 특히 Jason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투어는 정말 훌륭했고 우리 가이드 Jack은 정말 기억에 남는 당일 투어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각 정류장에서 약간의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우리가 직접 탐색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면서 각 위치에서 우리와 합류했습니다. 그는 철저한 수준을 넘어 각 장소에 대한 보충 정보와 전날 여행 일정에 대한 세부 정보로 채팅을 만들었습니다. 이 하루 여행으로 타로코 국립공원의 많은 하이라이트 장소를 탐험하게 되었습니다! 전망은 놀라웠고, 모든 트레일은 초보자에게 친숙했고, 화장실도 많았으며,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공원에서 점심을 살 수 있었습니다! 1일 조인 투어는 개인 또는 소그룹 여행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우리 그룹에는 9인승 차량에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는 8명의 인원이 있었습니다. 운전사/투어 가이드 Sharon은 영어와 중국어로 대화할 수 있으며 Taroko National Park의 이야기/역사를 공유할 것입니다. Sharon과 내 일행 덕분에 내가 참가한 투어 중 가장 재미있는 투어 중 하나였습니다! 많은 하이킹을 준비하고 가능하면 편안한 신발을 신으십시오.

대만-화련 /// 타이루거 협곡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