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스카이패스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스카이패스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을 둘러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나는 Klook을 통해 구입했고 사용하기 매우 쉽고 스캔 만하면 갈 수 있고 카운터를 통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나는 사용하고 구입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좋아했습니다. 케이블카에서 보는 낮과 밤의 풍경을 첨부합니다.이것은 놀라운 거래입니다! 엄마와 함께 케이블카에서 비행을 즐겼습니다. 높은 곳에서 정말 멋진 전망입니다. 또한 모노레일 대신 USS로 가는 이것을 탈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한 교통 시스템입니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스낵도 좋아합니다.케이블카에는 팬이나 AC가 없습니다. 무지하게 덥고 땀이 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센토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luge는 매우 재미 있고 적극 권장됩니다. 고소공포증이 없다면 스카이 헬릭스를 시도해야 합니다. 😍

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스카이패스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숨막히는 전망: 싱가포르 케이블카는 도시 스카이라인과 아래로 무성한 녹지의 비교할 수 없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관광 매니아라면 꼭 해야 할 일!보기는 훌륭했다! 마운트 페이버(Mt. Faber) 라인과 센토사 라인(Sentosa Line)을 왕복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확실히 이것을 다시 할 것입니다!처음 타는 것은 아니지만 센토사를 방문할 때마다 항상 예약하세요. USS 열차 대기열은 성수기에는 매우 길 수 있으므로 적극 권장됩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