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닛코 후쿠오카 (기념일 호캉스, 하카타역 5성급, 가족여행)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고다 할인코드 공유할께요.

꼭 저렴히 예약할수있는 혜택받아가세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호텔은??

아고다 할인코드는

위 링크 따라가시면 자동으로 할인됩니다.

호텔 닛코 후쿠오카 (기념일 호캉스, 하카타역 5성급, 가족여행)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과거에 묵었던 일본 호텔들은 하나같이 너무 좁았는데 호텔 닛코는 넓이와

오래된 연식에도 불구하고 매우 깨끗, 청결했어영. 아고다 특가로 5성급 호텔에서

매우 가성비있게 묵었고, 호텔 위치는 하카타역에서 도보 5분이내로 매우 좋습니당.

직원들은 최고로 친절했으며 호텔 어메니티는 미키모토제품으로 만족스러웠고

조식 부페 또한 훌륭했었음.

주변에 후쿠오카 여행을 준비하는 지인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당. 감사합니당!

하카타역 하카타구치 앞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고오급 호텔임.

아고다에서 트리플룸 1박 25만원대로 (설날치고) 싸게 이용했음. 이후에 백만원대로 올랐어영!!

우선 장점은 직원들이 많이 친절하고 체크인, 엘리베이터 안내 직원이 있어서 편했음.

객실은 약간 오래된 감 있으나 청결하고 샤워커튼 같은 것도 곰팡이 없이 깔끔했음.

어메니티 클렌징 폼,클렌징 크림,입욕제 포함 엄청 많이 줘영!!!

조식은 맛은 있었으나 생각보다 종류가 없어 아쉬웠어영.커피 테이크아웃 잔 있었음.

호텔 닛코 후쿠오카 (기념일 호캉스, 하카타역 5성급, 가족여행)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지하상가랑 연결되어있어서 짐 힘들게 안 들고 엘리베이터 타고 바로 체크인

쉽게 할 수 있어서 그 점 부터 맘에 들었고, 체크아웃이 12시라 다급히 나오지 않을 수 있는 게 좋았어영

체크인 할 때 짐(캐리어 20인치 1개인데도) 직원분이 들어주셔서 편했어영

소음도 문 밖에 시끄럽게 하는 사람만 아니면 안 들리고 괜찮았구영

일행이 담배를 피는지라 흡연구역도 저절로 알게 되었지영

(1층 정문 나가는 쪽 기준으로 왼편에 있어요 여자 그림 있는쪽임)

하카타역에서 도보 3~5분 진짜 바로 앞이라 시끄러울거라 생각했는데 괜찮았고

교통편도 편했어영 (산큐패스로 버스 잘 이용해서 다녔어요 관광 다 하고 내리는 버스정류장도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굳이 하카타역에서 안내려도 됩니당!!.)

암튼 비싼만큼 만족한 숙소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