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런던 /// 뉴욕 빅버스 시티투어 (오픈탑)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영국-런던 /// 뉴욕 빅버스 시티투어 (오픈탑)

기사님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서비스도 친절했어요! 큰 추천! 블루 루트는 해리스 백화점, 하이드파크, 켄싱턴 가든, 노팅힐, 피카딜리 서커스 등 런던의 유명한 명소까지 갈 수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돌아다니는 것은 편안하고 아늑했습니다. 오디오 녹음도 유익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Klook 투어를 예약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매우 좋았습니다. 직원은 모든 사람에게 올바르게 행동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관광객을 필요로 하지 않거나 그것을 과대평가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런던 패스는 호호 버스 1일권만 포함하기 때문에 우리는 2일 런던 패스에 추가로 이 바우처를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명소까지 걸어가는 것을 구해주었습니다. 런던에서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버스를 타고 도시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정류장은 명소 및 랜드마크와 가깝습니다. 파란색 경로는 하차하지 않고 완료하는 데 4시간이 걸렸습니다. 탐험과 관광을 할 수 있도록 최소한 3-4 정거장을 선택하여 하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기 시간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은 버스가 도착할 때까지 약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것이 싫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바쁜 정류장에는 직원이 안내해 주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던 운전자는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버스에는 명소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이어폰과 지도도 있습니다. 대형버스 앱을 다운로드하면 정류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단지 런던의 교통이 느리다는 것뿐이었습니다. 런던 주변을 간략히 살펴보고 싶다면 이 곳이 좋은 선택입니다. 갈 곳이 몇 군데밖에 없다면 지하철을 타세요. 더 빠릅니다. 런던의 유명한 명소 대부분을 볼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로, 시간이 제한되어 있지만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경우에 권장됩니다.

영국-런던 /// 뉴욕 빅버스 시티투어 (오픈탑)

이것은 런던의 모든 상징적인 장소를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처럼 처음으로 타이머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스톨라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대부분의 장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도시 내 교통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피카딜리 서커스 근처에 있습니다. 고급 사람들을 위한 리젠트 스트리트. 서쪽 끝의 코벤트 가든. 등등. 정말 즐거웠고 돈을 들일 가치가 충분히 있어요! 나는 여행을 좋아한다. 버스의 오디오는 우스꽝스럽고 우리가 지나간 역사적, 상징적 장소에 대한 사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호호 버스를 타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나중에 반복하겠습니다

클룩 티켓 구매 후, 빅버스 각 정류장에서 역무원에게 직접 티켓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며, 티켓 교환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빅버스 2층버스에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빅버스는 확실히 다른 버스 회사에 비해 버스 수가 많고, 10~20분 정도 안에 버스가 분명 있을 거예요. 기차는 많지만 타는 사람도 많아서 좌석이 꽉 차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드 라인, 블루 라인, 그린 라인의 세 가지 노선이 있습니다. 이 티켓은 모든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도 크루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던 타워에서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빅벤으로 가거나 빅벤을 타고 런던 타워로 가세요. 윗좌석에는 캐노피가 없어 보온과 자외선 차단에 주의가 필요하지만 풍경이 너무 좋고 사진 찍기에도 편리해서 이번 여행을 정말 즐거웠습니다. 빅버스 앱을 다운받아 주변 버스 정류장과 버스가 어디에서 운행되고 있는지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는 지도와 헤드폰이 함께 제공됩니다. 단점은 막차가 저녁 6시에 출발하기 때문에 저녁 일정을 계획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모든 버스 정류장에는 빅버스 티셔츠를 입은 직원이 있어 첫 탑승 시 클룩 바우처를 스캔하여 버스 티켓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이 티켓은 빅버스 정류장에서 탑승할 때마다 버스 운전사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티켓을 확인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은 매우 쉬웠습니다. Klook 바우처를 공유하면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명소를 구경하며 보내기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명소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 "홉 온 홉 오프"를 하기에는 하루가 너무 짧다고 느꼈습니다.

영국-런던 /// 뉴욕 빅버스 시티투어 (오픈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