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핑둥 /// 컨딩 국립 해양생물박물관 & 아쿠아리움 입장권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핑둥 /// 컨딩 국립 해양생물박물관 & 아쿠아리움 입장권

​​

클룩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딱 좋은 곳이에요 가격도 더 저렴하고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설 필요도 없어요 여기서 여러 번 티켓을 구매했어요 댓글을 달고 나면 다음에 티켓을 구매할 때 포인트를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핑둥 해양 생물 박물관은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장소가 크므로 시간을 더 많이 계획하여 천천히 관람하세요. 물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전자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편리하고 빠르며 티켓 구매를 위해 줄을 설 필요가 없습니다 여름에는 해양 생물 박물관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으며 물놀이 공간 옆에는 핫도그와 감자 튀김을 판매합니다. 아이들이 배고플때 먹을게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물총이나 기타 물놀이용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급하지 않다면 천천히 놀아도 됩니다!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해요! 마침 태풍이 왔던 날이라 여름방학이라 사람이 붐비지 않았고, 세계 바다 속 펭귄들을 구경하기엔 너무 추웠어요. 2층 인터랙티브 게임이 꽉 차 있어서 줄을 설 필요도 없었어요. 재미있었어요. 작은 흰고래는 아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수영하기 전에 잠시 기다렸어요. 너무 귀여웠어요! 해양생물 박물관은 핑둥의 여름 더위와 비를 피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플랫폼을 사용하여 티켓을 구매하고, 줄을 서지 않고 티켓을 구매하고, Qr 코드를 스캔하여 박물관에 입장할 수 있으며, 작은 새해 빨간 봉투와 스타벅스 50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양생물박물관에 처음 와본 어른, 아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든 고정 지점 가이드 투어에 매우 진지하게 참여했습니다. 아이들이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대만-핑둥 /// 컨딩 국립 해양생물박물관 & 아쿠아리움 입장권

해양동물도 종류가 많고, 자매님, 형제님의 자세한 설명과 소개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많은 유익을 얻습니다. 바깥의 패들풀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물놀이만 해도 오랫동안 놀 수 있습니다. 작은 흰고래 다정하고 귀엽고 사람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고 입을 벌려 아이들에게 반응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양생물박물관은 그야말로 여름휴가 최고의 관광명소입니다.

나는 항상 klook을 사용하여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지금 구매하고 지금 사용하십시오. 매우 편리하고 부모와 자녀가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2023년에는 많은 탐험과 몰입형 경험이 추가될 것입니다. 탐험에 가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배를 가라앉히고 바다 밑바닥을 탐험하는 세계 물 박물관 교실 생물학

해양 생물 박물관은 제가 이번에 핑둥에서 방문한 것 중 가장 만족스러운 명소인데 전시회는 정말 사람들이 많이 참석하고 동물들도 매우 활력이 넘칩니다! 저는 이곳이 너무 좋아서 이틀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도 괜찮아요!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 기념품 코너에있는 제품은 대부분 오래되어 구매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결국 열쇠 고리 만 집으로 가져가게되어 안타깝습니다!

훌륭한 해양 생물 박물관입니다. 각각 고유한 특성을 지닌 3개의 주요 박물관이 있습니다. 벨루가 고래는 매우 귀엽고 활기가 넘칩니다. 아이들이 벨루가 고래와 얼굴을 맞대면 벨루가 고래도 이에 반응하여 얼굴을 찡그린다. 정말 재미있다. ! 펭귄 블록은 제가 가장 흥미롭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다른 장소의 레이아웃도 매우 좋습니다!

대만-핑둥 /// 컨딩 국립 해양생물박물관 & 아쿠아리움 입장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