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씨마크 호텔 뷔페 수영장 조식 트립닷컴 할인코드 예약하는법

강릉 씨마크 호텔 뷔페 수영장 조식 트립닷컴 할인코드 예약하는법

1. 숙소 이름 : 강릉 씨마크 호텔

2. 주소 :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25460

3. 상세정보

강릉에서 베이 부근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1분이면 경포 해변, 5분이면 경포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5성급 호텔에서 안목 해변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20km 거리에는 주문진 해변도 있습니다.

마사지 및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개의 스파 욕조 및 피트니스 센터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에 확실히 만족하실 것입니다. 이 호텔에는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및 웨딩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2 개의 레스토랑 및 커피숍/카페 등이 있으며 이곳에서 간단한 식사 또는 스낵을 즐기실 수 있어요. 또는 편하게 객실에서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라운지 또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비즈니스 센터, 로비의 무료 신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행사 시설은 컨퍼런스 공간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차역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무료 셀프 주차도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150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침대에는 오리/거위털 이불 및 고급 침구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욕조 및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전신 욕조 및 레인폴 샤워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 링크는 할인쿠폰이 자동적용 됩니다*

강릉 씨마크 호텔 뷔페 수영장 조식 후기

강릉 유명한호텔 전부 가봤지만 씨마크를 이제 온게 아쉽네요 사우나도 너무 좋고요 서비스부터 호텔자체가 조용해서 좋아요 앞으로는 강릉오면 씨마크만 올 예정입니다~ 씨마크 너무 비싸지만 비싼 값해서 후회되지 않는 호텔이에요 지난 번에는 남자친구랑 갔다가 부모님 모시고 갔더니 너무 좋아하셨어요

강릉 씨마크 호텔 뷔페 수영장 조식 가격

탁 트이고 마음이 편해지는 오션뷰에 편안하고 깔끔한 객실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좋은시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아가를 데리고 갔는데 아가 침대/욕조/젖병소독기 서비스가 있어 잘 사용하였습니다. 다만 호텔네 레스토랑이 좋았으나 한정적인게 약간 아쉬웠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고 다음에는 여름에 방문계획있습니다 :)

강릉 씨마크 호텔 뷔페 수영장 조식 트립닷컴 할인코드

호캉스 좀 가봤는데 씨마크가 가성비 최고고 제일입니다. 씨마크 가세요. 두 번가세요. 내가 사우나 좋아한다 하면 무조건 입니다. 이제 저는 호캉스는 무조건 여기만 가려고요. 비싼값 하는 고급호텔 서비스 청결도 풍경 등 서울 고급호텔 못지않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하니 쉬기좋아요 조식도 간단하게 먹을만 합니다 뷰가 다 했어요

강릉 씨마크 호텔 뷔페 수영장 조식 트립닷컴 할인쿠폰

처음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편안하게 웃으며 접수를 도와주는 직원과 붐비지 않고 편안한 쇼파가 있는 로비까지. 첫인상이 좋았네요. 경포호수와 경포해변이 모두 보이는 뷰라 탁 트인 개방감이 좋았고 룸 컨디션 완벽했습니다. 인피니티풀은 그리 크지 않지만 버다뷰로 예뻤고, 노천사우나가 정말 좋았네요. 조식도 가짓수 많지 않지만 하나하나 괜찮았구요. 다시 가도 또 선택할 겁니다.

4. 숙소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씨마크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