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카 푸켓 풀빌라 (오션뷰,호캉스,신혼여행)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아고다 할인코드 소식 전해 드려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숙소는??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 되요 너무 쉽고 간편하죠?

꼭 혜택 챙겨 가세요^^

더 나카 푸켓 풀빌라 (오션뷰,호캉스,신혼여행)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신혼여행으로 다녀 왔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풀빌라를 처음 가봤는데, 진짜 푸켓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었습니다. 해변이 잘 보이고 저녁 노을도 보여서 뷰가 정말 좋았어요. 넓고 깨끗하며 뷰도 환상적이었습니다. 정말 파라다이스 같았습니다.

수영장도 넓고 조식도 맛있었어요. 룸서비스는 완벽했고, 정말 모든 것이 좋아서 적극 추천드려요! 세심하게 챙겨주고, 인피니티 풀도 매력적이었습니다. 각 빌라마다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시선 방해가 없도록 설계된 3면 유리 통창, 프라이빗 수영장에 바로 나와 즐길 수 있는 야외 반신욕까지, 그리고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모래 해변에서 스노클링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조식은 딤섬, 쌀국수, 오믈렛 등 원하는 대로 바로 요리해서 주시고, 음식이 모두 맛있었어요. 드링크류도 특색 있게 만들어주셔서 상큼하고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더 나카 푸켓 풀빌라 (오션뷰,호캉스,신혼여행)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체크아웃 후에도 계속 신경 써주셔서, 가방을 맡겨두고 밤 비행기 타러 갈 때 샤워를 하고 갈 수 있도록 교통편을 제공해주시고, 공항까지 가는 그랩 택시 기사와 나눈 문자까지 그 기사가 맞는지 재차 확인해 주며 끝까지 안전을 책임져 주셨습니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많아서 호캉스하기 좋은 곳이고, 주변의 빠통비치나 카론비치는 가기도 편했습니다. 개인 독채의 공간도 모두 넓고 수영장도 넓고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룸서비스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자 한다면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다음에도 이용할 거예요,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