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하는법

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조만간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일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제일 중요한 점은 예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꿀팁과 함께 클룩 할인코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위 링크는 할인코드가 자동적용 됩니다.

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후기

지금까지 최고의 여행, 아늑하고 여행이 좋습니다. 친절한 운전기사가 탑승하고 있습니다. 투어는 거의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홍콩을 방문할 때 꼭 포함되는 투어이지만 날씨가 좋지 않다는 것이 이 투어의 단점입니다. 우리 시간에는 비가 내리고 안개가 꼈는데, 불행하게도 비가 내리기 때문에 꼭대기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어서 전망이 정말 멋졌습니다. 그 점은 좀 아쉽습니다. 그러니 이번 투어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먼저 날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투어는 훌륭합니다.

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첫 날 구룡반도 분위기 보려고 이용했어요. 나이트 투어 하고 여행 경로 잡았네요. 가끔 눈도 못뜰 정도로 바람 매우 불지만 시원합니다~~ 레고랜드 앞에서 타는데 일층은 빈채로 갔어요. 중간에 야경 찍으라고 잠시 세워줬어요! 투어 끝나면 심포니오브라이트 보러 가기에도 시간이 딱 맞습니다!

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관광하는 동안 우리에게 역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오디오북을 정말 즐겼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우리가 약간의 걷기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관광지에서 우리를 내려주고 💲💲 이 투어는 우리에게 홍콩 거리의 내부를 엿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좋다

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홍콩을 볼 수 있는 빠른 방법이며 가장 좋은 점은 밤입니다. 조명과 소리는 2층 버스 위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도시를 보는 좋은 방법. 돌아다니기 쉬움. 버스가 60분 간격이 아닌 30분 간격으로 운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klook 상환은 매우 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