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패러독스 리조트 (물가,마사지,조식)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소식 찾아 왔습니다.

알려드릴 숙소는??

위의 링크를 따라 가시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숙소를 이용 할수 있는 할인코드가 자동적용됩니다.

할인혜택 꼭 받아가세요

푸켓 패러독스 리조트 (물가,마사지,조식)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이곳은 제가 리노베이션 전과 후, 두 번 모두 방문했던 곳이에요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그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풍경이에요. 저는 여기 빌라에도 머물러 보았고, 메인 건물에 있는 스위트룸에서도 시간을 보냈어요. 만약 여러분이 모던한 스타일을 선호하신다면, 메인 건물을 추천해요. 반면, 자연과 함께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원하신다면 빌라가 정말 좋을 거예요.

민트바에서의 저녁 식사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옆에 위치한 카페에서 판매하는 아사히볼은 정말 맛있었어요. 키즈클럽과 다양한 액티비티들도 잘 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푸켓 패러독스 리조트 (물가,마사지,조식)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특히, 가든빌라는 정말 좋았어요. 바로 앞에 위치한 코코넛풀 수영장은 물론, 리조트 자체가 크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요. 주변에는 필요한 편의시설이 모두 있고, 가든룸은 방 하나당 독채로 되어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돼요. 정문과 후문 상권도 훌륭하고, 바닷가로 나가기도 좋았습니다. 음식은 맛있고 깔끔했어요. 파라독스 빌라룸에 머무르면서 코코넛풀을 이용하니 조용하고 좋았으며, 상권 접근성도 좋아 잠깐 마사지를 받기에도 훌륭했습니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많지만, 결국 제가 다음에 푸켓에 온다면 다시 이 곳을 방문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곳이에요. 여러분도 푸켓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이 멋진 리조트에서의 숙박을 꼭 고려해보세요. 분명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