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제공)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스페인-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제공)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가보지 않았다면 바르셀로나에 가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들어가 보니 이전에 가봤던 교회들과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정말 빛을 느끼고, 왜 그가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탄생 쪽 입구에서 죽음 쪽까지 갔다가 다시 내려가 그의 건물을 보면 원칙적으로 당시 가우디가 왜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는 건축물의 걸작이자 바르셀로나에서 꼭 봐야 할 명소입니다. 가우디 디자인의 복잡한 디테일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고, 대성당 내부의 빛의 유희는 정말 마법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군중에도 불구하고 방문은 그만한 가치가 있었고 깊은 경외심과 영감을 제공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는 놓쳐서는 안 될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티켓 구매가 이보다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Klook을 통한 원활한 절차와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가치. 실제로 잠시 멈춰서 이 장소의 규모와 경이로움을 느껴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처음에 어떻게 이곳을 지었는지 아직도 궁금합니다. 마음을 부는 건축가 Sagrada Familia는 정말 놀랍습니다. 확실히 바르셀로나에서 꼭 가야 할 곳입니다. 클룩에서 제공하는 QR코드로 편리하고 빠르게 입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긴 줄이 생길 것이므로 오전 9시까지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적극 권장합니다. 오디오 가이드는 티켓 번호를 사용하여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속도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타워까지 올라가려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며 꼭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페인-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제공)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역사를 배우고 나면 건축자들의 손길과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아름답기 때문에 꼭 방문해야 합니다. 많은 세부 사항이 육안이나 사진 촬영으로는 완전히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시간이 걸립니다. 천천히 감상해보세요! KLOOK에서 사그라다 파밀리아 티켓을 예약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며, 개인적으로 타워 방문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교회 전체의 디자인이 매우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Sagrada Familia는 이생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티켓을 미리 구매하는 것이 훨씬 편리해요 그렇지 않으면 입장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공연을 보려면 티켓을 미리 구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밖에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꼭 탑까지 올라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대부분 다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어서 전망은 별로 보이지 않아요 무서운 나선형 계단을 타고 내려가야 해요 계단이 400개나 돼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는 있지만, 우리가 올라가려고 했던 시간과 실제 엘리베이터를 탄 시간은 거의 한 시간 정도 차이가 나더군요. 바르셀로나에서 꼭 가봐야 할 버킷리스트 장소. Sagrada Familia 방문을 예약하는 것은 1,2,3만큼 쉽습니다. 특정 시간의 당일 티켓 온라인 구매. 그것은 긴 줄과 대기를 완화합니다. 내 친구와 나는 가우디가 잠들었던 사그라다 파밀리아 교회 아래 예배당에서 미사를 들었습니다. 대체로 놀라운 여행이었습니다. 그들은 약 20 분 전에 입구에서 줄을 서게했습니다. 티켓 구매는 매우 순조로우며 타워를 위한 슬롯을 가질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붕을 가까이에서 보고 싶지 않다면 탑을 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도 구역을 완전히 추천합니다. 그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는 없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신앙이 가우디의 작업에 실제로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깨닫게 해줍니다. 유리창은 정말 놀랍습니다. 또한 나는 오디오 가이드의 세부 사항을 좋아합니다.

스페인-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