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해운대 (온천,짐보관,카페)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아고다 할인코드 소식 전해 드려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숙소는??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 되요 너무 쉽고 간편하죠?

꼭 혜택 챙겨 가세요^^

부산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해운대 (온천,짐보관,카페)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하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어요. 특히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고, 위치가 해운대 중심부에 있어서 주변 식당이나 달맞이 공원 방문이 정말 편했습니다. 선배 교수님이 자주 이용하시는 베니키아 호텔 덕분에 수요일 첫째 날은 1박을 무료 업그레이드 받았고, 목요일 두 번째 밤도 업그레이드된 객실에서 머물 수 있었어요. 프런트 직원분들의 배려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주변에 다양한 식당과 바닷가 산책로와의 연계도 좋아서 여행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조식에는 스프와 한식, 양식 그리고 요구르트와 과일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21층 스카이 라운지에서의 식사는 정말 멋졌고, 이 곳의 최대 장점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였습니다.

부산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해운대 (온천,짐보관,카페)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조만간 다시 부산을 방문할 계획인데, 그때도이 숙소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멋진 객실을 제공해주신 베니키아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