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조식 숙소 객실 트립닷컴 할인코드 예약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조식 숙소 객실 트립닷컴 할인코드 예약하는법

1. 숙소 이름 :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2. 주소 :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청초호반로 24, 24885

3. 상세정보

속초에서 호숫가에 위치한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대포항 및 속초해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영랑호까지는 3.7km 떨어져 있으며, 7km 거리에는 설악 워터피아도 있습니다.

이 금연 호텔에서는 근처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직원이 있는 프런트 데스크는 정해진 시간에 운영됩니다. 시설 내에서 무료 셀프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344개의 객실에는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욕실에는 샤워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무료 생수 및 세탁기 등이 있습니다.

*위 링크는 할인쿠폰이 자동적용 됩니다*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조식 숙소 객실 후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위치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는데.. 수압이 너무너무 약했어요!! 근처 대형마트와 식당, 다이소등 편의시설이 매우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이었습니다. 청소상태도 좋았고, 침구류도 만족스웠습니다. 위치도 주변에 식당도 많고, 앞에 설악산과 호수가 보여 눈이 행복했습니다. 재방문의사 높습니다.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조식 숙소 객실 가격

청초호수 바로옆이고 호수뷰로 잡아서 좋았어요 호텔안에 GS25도 있고 도보 거리에 이마트도 있구요 맛집도 근초에 많아서 너무 좋았음 가성비도 겨울 비수기라 호수뷰 8만원대 대만족 가성비 최고입니다!! 위치도 좋고 묵기 좋은 호텔입니다 트윈침대로 친구랑 편안하게 쉬다 왔어요 뜨거운물도 잘 나오고 깨끗한 침대보 전체적으로 깨끗 깔끔했어요. 다음 속초여행에도 다시 재방문 할겁니다.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조식 숙소 객실 트립닷컴 할인코드

1박해보고 침구상태 좋아서 또 1박했습니다 꿀잠잤어요.. 잠만자고 가는거라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추천해요... 청초호 근처라서 위치도 좋아요 속초해수욕장이랑 가까워서 위치적으로 너무 좋았고 방도 깨끗하고 담배냄새도 안나서 더 좋았습니다 그치만 물 수압이 약하고 따뜻한 물쪽으로 물을 틀면 아예 나오지않아 프론트에 연락하여 수리를 했습니다 이에 불편한점 빼곤 다 좋았습니다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조식 숙소 객실 트립닷컴 할인쿠폰

가성비 역대 최고의 호텔 이었습니다. 비수기 평일 이라 그런지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여행 하였습니다. 다음 속초 방문시 다시 이용 할겁니다 온돌방이라 이불이 얖아서 안내 데스크에 문의 했습니다. 친절하게 메트리스를 추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속초라 자주 가는데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4. 숙소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청초호반로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