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폰 세이넨칸호텔/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 등 5퍼 추가 적용 할인코드

#센타라그랜드호텔오사카 #온센료카유엔신주쿠 #니폰세이넨칸호텔 등 일본 호텔 예약시 딱 적용하기에 좋은 #클룩4월할인코드 오늘 새롭게 호텔 적용 코드로 라이브된 것이 있어요. 4월 말일까지만 적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만 할인 적용 가능해서, 일본 여행 준비하는 분들에게 딱 좋은 쿠폰코드로 보여요.

아무래도 10만~20만 등의 숙박을 잡을 때에 가장 가성비가 좋아 보여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등등의 주요 지역 혹은 소도시 여행 등으로 숙박 예정인 분들에게 나름 괜찮은 코드인듯.

전세계 모든 호텔에 적용되는 코드인데, 일본 지역 주요 호텔 등에만 일단 적용해 보았구요. 특히 니폰 세이넨칸 호텔의 경우에는 반짝 프로모션으로 약간 할인 적용되고 있는데, 이 가격에 추가 또 할인 적용되면서 가격대 괜찮아 보여요. 물론, 방문 날짜 등에 따라서 다를 수 있구요.

클룩 4월 호텔 NEW 할인코드 라이브

오늘 전달받은 클룩의 남은 4월 기간 동안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 코드는 아래와 같이 호텔 전용 코드에요. 예전에는 한 번에 나오곤 했는데, 요즘에는 거의 카테고리별, 지역별로 툭툭 나오는듯. 위에서 설명한대로 전세계 호텔 적용 가능한 코드이구요. 몇군데 넣어봤는데, 제외되는 곳 없이 잘 적용되는듯 싶어요.

4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며, 체크인과 아웃은 6월 30일까지 적용 가능한 예약 분에 한하여 적용되고 있어서, 극 성수기 시즌이 다가오는 7월 전에 휘릭~ 여행 갔다올 분들에게 좋은 프로모션 쿠폰인 것 같아요.

[KLOOK 4월 할인코드]

쿠폰코드

클룩전세계호캉스5

쿠폰 적용 내용

-전세계 호텔 5% 할인

-2024년 4월 30일까지 적용 가능

-체크인 & 체크아웃 : 2024년 6월 30일까지

-5% 할인률 적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적용

-선착순 마감

몇몇 호텔에 일단 적용해 보다가, 제가 넣어본 곳 중 한 곳인 니폰 세이넨칸 호텔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반짝 프로모션으로 깨알 같이 할인 가격대가 적용되고 있고, 또 위의 쿠폰코드로도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클룩 호텔 카테고리로 접속을 한다음 호텔 이름 혹은 지역명/예약 예정인 날짜, 그리고 인원수/방갯수 등을 넣고 검색을 누릅니다. 그럼 호텔이 검색되겠죠?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서 방을 선택하고 담은 후에.

장바구니 페이지로 들어가면 페이지의 중간 즈음에 쿠폰코드 입력하는 섹션이 나올거에요. 이곳에 '클룩전세계호캉스5'라는 코드를 넣어주면 [적용 가능]한 쿠폰 코드가 보이구요.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할인 가격대가 반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아래와 같이 니폰세이넨칸에 적용해 본 1박 가격대가 아래와 같이 할인 상품에도 적용되면서 추가 할인률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위의 세이넨칸 호텔 외에 그린드호텔오사카 및 온센료칸유엔신주쿠 등등 검색해서 나오는 호텔 등에도 적용 가능하구요. 이외 호텔 등은 검색 후 할인코드도 넣어보면서, 가격대 다른곳과 한 번 비교해서 살펴보세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적용 가능인지라, 40만원 결제시 2만원 맥시멈 할인이라서 이 정도 가격대로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 보심 될 것 같네요.

요즘 벚꽃은 대부분 떨어졌지만, 날씨가 딱 걸어다니기 좋은 기온이라서 아시아 지역 여행가기에 정말 좋은 기간이죠? 맘에 싱숭생숭한 즈음인지라, 이럴 때는 그냥 여행이나 휘릭~ 갔다와야 하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기타 다른 할인코드 정보는 아래의 코드 모음 카테고리를 참고해 보세요.

#니폰세이넨칸호텔

#센타라그랜드호텔오사카

#온센료칸유엔신주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