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파타야 /// 파타야 티파니 쇼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파타야 /// 파타야 티파니 쇼 티켓

​​

매우 편리합니다.미리 티켓을 구매한 후 현장에 갈 때 QR 코드를 보여주기만 하면 실물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처리 시간은 5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좌석 배치도는 클룩 구역에 표시되며, 가장 비싼 좌석을 구매하면 공연 중인 아가씨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공연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불가합니다. 노래와 춤 공연은 매우 신나고 무대 디자인도 매우 사려 깊고 공연에는 고도 공연도 포함되어 있으며 의상과 메이크업도 매우 화려하고 공연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공연이 끝나면 미스 이주는 공연장 밖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대기하는데, 추가 요금인 1인당 100바트가 부과되며, 반갑지 않은 분들도 계셔서 함께 사진을 찍게 됩니다. 추가 요금을 받고 싶지 않다면 쇼가 끝난 후 지나치지 마세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웅장한 빅 카바레 쇼가 인상적!! 가수와 댄서들의 카리스마가 넘치며 물랑루즈에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의상이 아름답고 여러 스타일의 음악이 매우 좋습니다.파타야에 오시면 이 멋진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멋진 축제 분위기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하루에 3번의 공연이 있으며, 자리를 모으기 위해 미리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정이 넘치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소품과 거대한 세트로 인도 노래와 춤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들은 매우 훌륭한 쇼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비싼 편에 조금. 하지만 한 번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운터 구매는 비쌉니다. klook에서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환영 음료는 아마도 신화일 것입니다(2023년 1월 25일 오후 6시 쇼에는 제공되지 않음) 음료는 추가 비용으로 바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는 매우 멋졌다, 우리는 VIP 표를 얻었다. 공연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는 것은 허용되지 않지만 공연을 마치고 공연을하려면 공연이 끝날 때까지 공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을 위해 돈을 지불 할 준비를하세요. 우리와 함께 사진을 찍었던 각 소녀마다 200 바트를 지불했습니다. 미리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사운드와 조명 효과는 훌륭하고 매우 진보되었으며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아, 실내 에어컨이 꽤 춥네요. 이 댓글을 보신 분들은 가벼운 외투를 가져가시기를 진심으로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국-파타야 /// 파타야 티파니 쇼 티켓

위치는 찾기쉽고 21터미널 근처에 있어요 행사장도 너무 아름답고 좌석도 편해서 온가족이 관람하기 적당해요 프라임 VIP석을 구매했는데 중간열과 뒷줄이 배정되어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어요!무대 디자인도 좋고, 의상과 메이크업도 너무 화려해요. 노래 있어 춤 있는 화려하고 즐거운 쇼였습니다. 불편함은 전혀 없기 때문에 어린 아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극장도 화려하고, 쇼 앞에 의상 등의 전시를 볼 수도 있습니다. 춘절 세일과 쿠폰으로 반액 이하로 유익하게 티켓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쇼 후에는 출연자 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1인당 100바트 칩이 필요하므로 요주의입니다. 전체 공연에 등장하는 배우들의 시각 효과, 의상, 외모는 모두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높은 수준입니다. 예산이 있으면 다이아몬드 티켓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매와 구매의 가격 차이 자리가 꽤 넓어서 외부음식 반입이 안되네요 꼭 추천드려요! 파타야의 티파니 쇼는 별 5개 등급을 받을 자격이 있는 매혹적인 광경입니다. 매혹적인 퍼포먼스, 눈부신 의상, 완벽한 안무가 잊지 못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쇼의 전문성, 문화적 풍요로움, 활기찬 에너지는 공연자들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파타야의 티파니 쇼는 최고 등급을 받을 자격이 있는 세계적 수준의 카바레 공연으로 명성을 얻으며 꼭 봐야 할 공연입니다. 공연이 너무 좋고, 티켓을 구매해서 공연을 관람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만, 파란 드레스를 입은 이 댄서 [내 동의 없이 내 손을 잡고 가슴을 만지고 1000달러를 협박했습니다]라는 점을 주의해주세요. 사진 찍어달라고 하지 마세요 1000달러에 협박할 테니까요 공연이 너무 좋고 티켓을 구매해서 공연을 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만 파란색 드레스를 입은 댄서가 【내 손을 잡고 만졌네요. 동의도 없이 가슴을 만지고 1000달러를 협박했습니다.], 사진 찍으라고 하지 마세요. 그 사람이 1000달러를 협박할 테니까요. 공연이 훌륭합니다. 아름다운 여배우들과 잘생긴 배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밖에 있을 것입니다. 사진을 찍으려면 1인당 200씩 팁을 주어야 합니다. 작은 100짜리 지폐가 없으면, 누군가 그것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태국-파타야 /// 파타야 티파니 쇼 티켓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