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카드할인 :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할인코드

아고다 카드할인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할인코드

글/사진 락주

와~ 진짜 하루가 멀다하고 프로모션 하는 요즘.

여행 관련된 정말 많은 서드파티 사이트와 공식적으로 제휴하고 있는 락주가 요새 바쁘다고 하는 큰 이유 중에 하나이다. 이렇게 좋은 할인 특가 행사나 할인코드 정보들 전달하기 바빠서!

오늘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또 좋아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의 대표주자! 아고다에서 진행하는 카드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정보이다. 사람들은 새학년 새학기가 포함되어 있는 상반기보다 여름휴가 이후의 하반기에 훨씬 더 여행을 많이 간다. 특히 이번에는 추석연휴와 10월 황금연휴가 포함되어 있는 만큼, 거리두기도 완화되었고 날씨도 좋으니 아주 많은 사람들이 국내여행 해외여행 할것 없이 떠날 채비를 할거라고 생각한다. 그때 사용하기 좋은 오늘의 아고다 카드할인 정보! 이달 말까지만 짧게 제공되는 혜택인만큼 빠르게 선점하는 걸로!

아고다 KB국민카드

국내/해외 숙소 8~20% 할인

예약기간 : 8월 31일까지

숙박기간 : 10월 31일까지

▲ 반드시 여기에서 에약해야 적용 ▲

몇가지 조건들이 있다. 최대 할인금액이 50달러라는 점, 결제통화를 USD 달러로 해야 한다는 점, 프로모션 상품 배너가 있어야 한다는 점 등. 자세한 것은 위의 페이지로 입장해보면 알수 있으니 확인해보는 걸로 하자.

프로모션 상품 배너란 이걸 말하는 거다. 가격 디스카운트는 사용자가 별도의 할인코드 입력 없이 자동으로 세팅되는 것으로, 위와 같이 할인코드 적용 후 요금이 나오기 때문에 보면서 예약하면 된다.

아고다 NH농협카드

국내/해외 숙소 8~20% 할인

예약기간 : 8월 31일까지

숙박기간 : 10월 31일까지

▲ 반드시 여기에서 에약해야 적용 ▲

아고다 농협카드 프로모션도 거의 흡사하다.

9월에 Bali 여행을 가기 때문에 준비하는 중이다. 이틀에 한번씩 숙소 옮기면서 총 8개 호텔에 방문 (여행블로거라 숙소 많이 가야 해서 자주 옮기는 편) 할 예정인데, 알아보면서 여행 뽕이 엄청 찼다. 으히히. 빨리 가고 싶음~~

9월의 제주 여행

작년에 내차를 끌고 제주도로 가서 2주간 한바퀴를 돌고 오는 여행을 했다. 자차를 가져가야 하니 비행기가 아니라 배를 탔고, 갈때는 목포에서, 돌아올 때는 완도로. 혼자서 운전하는게 쉽지 않아 거점 도시를 잡으면서 다녔고, 꽤나 흥미로운 기억이었다. 이번 아고다 카드할인 내가 풀고 나면 확실히 외국보다는 국내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아직은 압도적으로 많을테고, 역시 대표주자 중 하나는 바로 이 섬이기 때문에! 나도 가을에 가족여행 갈거임 ^^

9월의 Jeju Island는 바다 수영이 가능하다. 한번은 서쪽의 판포포구에서, 한번은 동쪽의 우도에서 스노클링을 했다. 나는 코시국 전에 노냥 해외여행만 다니는 해외파라서 그동안 국내여행이래봐야 친구들 따라서 펜션 가는 수준이 전부였는데 (어디 가는지 모르고 갈때도 있음-_-ㅋ) 최근 2년간은 로컬 여행을 다니며 나름 눈을 떴다. 동남아 바다가 멋지다고 생각했던 생각을 깨고 한국에서 하는 바다 수영도 즐거울수 있다는 것을 많이 깨달았더랬다.

시국이 시국인만큼 저절로 언택트 여행이라는 것을 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점점 호캉스에 눈을 뜨게 되고, 좋은 호텔을 가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서 알게 됐다. 자본주의 짱짱!

지난 여행에서의 호캉스는 신화월드에서 했다. 로비부터 으리번쩍 한 것이 돈버는 참맛을 일깨워 준달까? 워터파크랄지 식당가들도 엄청 크게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즐겁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던 것 같다.

1년에 3번, 태국여행

나는 작년 연말과 이번 새해를 태국에서 보냈다. 그리고 그것까지 포함하면 나는 올해 태국만 3번의 여행을 하게 된다. 내가 가장 많은 횟수로 방문한 도시는 현재까지 대만의 타이베이인데, 올해가 지나고 나면 그 도시는 태국의 방콕으로 역전이 된다. 그만큼 매력이 많은 곳이고, 앞으로도 자주, 많이, 길게 계속해서 다녀올 생각이다.

지난 여행에서는 치앙마이가 일정에 포함되어 있었다. 별다른 관광을 많이 한것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생활하듯 보내는 여행을 해봤고 그런 형태의 여행을 Thailand에서 하기에 너무 잘 맞는다는 것도 깨달았다. 더구나 한국에서 겨울에 가면 너무 덥지도 않은 날씨라 나하고 너무 잘 맞았음!

호텔 가격이 많이 내려간 것도 현재 다니는 외국여행의 장점. 약간 등급을 높여서 4성급이나 5성급 호텔에 가도 예전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알뜰한 여행이 가능하다. 더구나 최근의 나는 혼행을 위주로 다녔기 때문에 숙박 요금이 많이 깨지는 편이었는데, 이런 식의 아고다 카드할인 프로모션들을 잘 이용하고 가성비 호텔들을 가는 것으로 경비 절감을 많이 했다는.

락주는 9월과 10월에 여행일정이 아주 가득가득 차있는 관계로..

이번 아고다 카드할인 프로모션 또한 알뜰살뜰 잘 써먹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