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방콕 /// 방콕 프라이빗 수완나품 공항(BKK) 환승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방콕 /// 방콕 프라이빗 수완나품 공항(BKK) 환승

좋은 운전자 좋은 친절. 나는 오전 7시에 베트남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셔틀 버스는 오전 3시 30분에 예약하세요. 그러나 운전자는 옳습니다. 올바른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매우 좋은. 매우 좋은 . 좋은 운전자 좋은 친절. 나는 오전 7시에 베트남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셔틀 버스는 오전 3시 30분에 예약하세요. 그러나 운전자는 옳습니다. 올바른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매우 좋은. 매우 좋은 . 좋은 운전자 좋은 친절. 나는 오전 7시에 베트남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셔틀 버스는 오전 3시 30분에 예약하세요. 그러나 운전자는 옳습니다. 올바른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매우 좋은. 매우 좋은 Klook에서 이 공항 환승 밴을 예약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회사(TTS)에서 픽업에 대한 정보/세부 정보를 메시지로 보내므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밴은 확인된 대로 정시에 왔고 공항 출발 홀 4번 게이트까지 순조롭게 이동했습니다. 운전사는 친절하고 도움이 됩니다.

공항에서 만난 환자 KLOOK 상담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예상보다 일찍 도착했고 운전기사가 우리를 더 일찍 데리러 갈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원래 운전자는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직원은 친절하게도 우리를 태울 수 있는 다른 운전자를 준비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밴이 우리를 데리러 올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요청을 수용하고 차량 업그레이드에 감사드립니다. 별 5개 이상을 평가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태국-방콕 /// 방콕 프라이빗 수완나품 공항(BKK) 환승

4번 입국 게이트를 지나 바리케이드 뒤에 클룩 브랜드 이름이 적힌 직원이 있는 것을 발견하세요. 직원에게 확인을 표시한 후 그녀는 즉시 픽업을 위해 운전기사를 준비했습니다. 그녀는 나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 기다리게 했고, 몇 분 안에 차량이 도착했습니다. 토요타 알티스 대신에 저를 데려온 토요타 커뮤터에 놀랐습니다. 차량은 깨끗했고, 운전기사가 짐 운반을 도와줬으며 차량에는 여행을 위한 Wi-Fi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공항 교통편을 예약하는 것은 정말 가치가 있으며, 며칠 후에 돌아올 여행에서 또 다른 좋은 경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직원이 우리를 위해 픽업 위치를 확인하는 데 매우 인내심을 가졌습니다.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들었습니다. 대기 시간이 충분했습니다. 120분을 기다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여행이 매우 편리해지면서 개인 교통편을 예약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우리가 착륙할 터미널에 대해 방금 알려주었고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당신의 이름을 붙였습니다. 밴은 컸고 모든 짐은 테트리스 게임처럼 딱 맞았습니다! 귀하의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주문할 때 야시장 가기 전에 먼저 호텔에 짐을 맡겨야 한다고 했고, 추가요금이 붙는다는 것도 알고 있었지만, 나를 데리러 온 기사님은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계셨던 것 같습니다. , 할 일이 있어야만 호텔로 배달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방콕 /// 방콕 프라이빗 수완나품 공항(BKK) 환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