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트립닷컴 할인코드 5종, 2024 최대 50% 베트남 여행 호텔 항공권 투어 티켓 쿠폰 trip.com

트립닷컴 할인코드 4월, 2024 최대 50% 베트남 여행 호텔 항공권 투어 티켓 쿠폰 trip.com

벌써 따뜻한 봄이 오는 것 같다. 어느새 제주도는 유채꽃이 비고 바람에 하늘하늘거린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떠나기 딱 좋은 시기인듯싶다. 여행 준비를 할 때는 할인코드를 먼저 확인하는 것은 필수다.

여행도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시기에 맞는 할인코드가 없으면 제값을 다 내고 여행을 해야 하니 어울 하지 아니한가 말이다. 그래서 여행 계획도 타이밍도 잘 세워야 하는 것 같다.

트립닷컴이 좋은 것은 매달 프로모션을 한다는 점과 최근 가성비 있게 다양한 여행 상품을 보여주고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어서 좋은 사이트이다.

트립닷컴 내 140만 호텔이 있고 최대 50%할인까지 해주고 있으니 호텔 예약도 가격비교를 해본 사람이라면 가격이 정말 좋다는 것도 알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한다.

뿐만 아니라. 페이로 결제가 가능하고 페이 포인트도 0.5%가 적립이 가능하다.

트립닷컴에서서 원하는 호텔을 찾기 어렵다면 특가 호텔을 찾아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호텔은 각자 자신의 시즌에 맞춰서 프로모션도 하고 광고도 하고 그러는데 트립닷컴에서는 특별할인 호텔, 얼리버드 특전, 타임 세일, 연속 숙박 특정 등과 같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을 한다.

먼저 원하는 지역을 입력을 하고 왼쪽 옵션에서 옵션을 선택을 한 뒤에 검색을 하면 조건에 맞는 호텔들이 나온다. 호텔 선택은 무조건 8점 이상 평점이 높은 것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고, 가성비도 같이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을 한다.

그 외에도 오른쪽 상단에 타임세일이나, 최저가 등이 뜬다면 좀 더 좋은 숙소라고 생각을 하면 되고, 최저가 보장이라는 단어 문구가 뜨면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이 있어서 신고를 하면 차액만큼 보상도 해준다. 이런 점을 참고해서 트립 닷컴을 이용을 하면 더욱 유익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

트립닷컴 4월 할인코드 5종 + 항공권 / 호텔 / 액티비티

위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면 할인코드 4종을 만날 수 있다.

4월 할인코드로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쿠폰이다.

웰컴 쿠폰팩으로 불리는데 특별한 혜택도 누리고 트립코인까지 받아서 여행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 [jd

    항공권 7,000원 할인

    항공권 7,000원 할인

  • [jd

    호텔 12,800원 할인

    호텔 12,800원 할인

  • [jd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체험 : 최대 20% 할인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체험 : 최대 20% 할인

  • [jd

    렌터카 8% 할인

    렌터카 8% 할인

  • [jd

    공항 픽업 12% 할인

    공항 픽업 12% 할인

    이렇게 총 5가지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데 할인코드는 위 이동하면 자동을 받을 수 있다.

    트립코인은 약 8000원의 가치를 가진 코인으로 적입이 가능하고, 트립닷컴내 다른 여행 상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그 외에도 마스터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항공권을 26,3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jd
    • [jd

      마스터카드 항공권 할인코드

    • [jd

      마스터카드 항공권 할인코드

      마스터카드 항공권 할인코드

      항공권 26,300원 할인

      월드 및 월드 엘리트 마스터 카드를 657,000원부터 결제 시

      할인코드 : MCFLYKR

        [jd
      • [jd

        베트남으로 떠나세일

      • [jd

        베트남으로 떠나세일

        베트남으로 떠나세일

        베트남 여행을 한다면 특가 총정리를 만나볼 수 있다. 물론 이것 외에 트립닷컴 내에서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특가, 쿠폰 등을 마날 수 있지만 베트남은 꼭 한번 가보야 할 여행지라서 같이 공유를 해본다.

        베트남 인기 노선은 왕복 25만 원대부터 예약을 할 수 있고 티웨이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베트남항공사를 선택해서 이용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베트남 국내선은 최저가로 예약을 할 수 있고 베트남 인기 호텔들은 5성급부터 호텔이 3만 대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물론 호텔 등급이나 조건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말이다.

        다낭, 나트랑, 호치민시티, 하노이, 푸꾸옥섬 등 호텔을 예약을 할 수 있다. 특가를 진행하니 할인이 이미 진행이 되고 있고, 여기서 할인코드를 더하면 더욱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트립닷컴 호텔 할인코드

        할인율 3%

        적용이 가능한 호텔 : 국내, 해외 호텔

        할인코드 : LPHOTEL03SPR

        예약기간 : 24년 4월 30일까지

        숙박기간 : 25년 2월 28일까지

        친구를 초대하면 2만원!

        친구 초대를 하면 20,000원 받고, 초대를 받은 친구는 12,800원의 상당의 특별 할인코드가 제공이 된다.

        이렇게 해서 트립닷컴에서 해주는 4월 할인코드와 각종 쿠폰들을 알아보았다.

        여행을 준비중이면 할인코드와 쿠폰으로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시면 좋을 듯 하다.

        그럼 이만~

        #4월 #트립닷컴 #할인코드 #5종 #2024 최대 50% #베트남 #여행 #호텔 #항공권 #투어 #티켓 #쿠폰 #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