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로마 ///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이탈리아-로마 ///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큰 가치와 사용하기 쉬운! 플래너 시트에 대한 모든 여행을 작성하고 작성해야합니다. 우리는 온라인으로 좌석을 예약 할 수 없었지만 역에서 그날 일찍 예약하는 것이 편리했습니다. (가끔 대기열이있는 경우도 있음) 각 예약에 대한 요금이 있지만 정보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패스를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Klook은 저에게 아주 빨리 보냈습니다. 12 세 미만의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등석 티켓을 구입하면 매우 편리하고 편안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혼자라면 나는 당신이 미리 일반 티켓을 살 수있는 것을 권장하지 않았습니다

이탈리아에서만 구입했으며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고속 열차 Frecciarossa로 여행하려면 여행 당 1 인당 € 10의 좌석을 예약해야합니다. 돈을 저축하기 위해 지역 여행을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매우 느립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똑바로, 첫 여행에서 확인하고 좌석을 예약 한 열차에 탑승하십시오. 문제 없습니다. 일찍 도착하면 역에서 이전 열차로 갈아 타실 수 있습니다. 특히 기차로 이탈리아를 여행 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My Eurail Pass는 2 등석 플랫폼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고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고속 열차가 필요한 경우 각 여행에 대해 추가로 EUR 10만큼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여 원거리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Rail Planner” 앱을 통해 가격이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우리는 한 달 안에 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일 플렉시 패스를 구입했습니다. 원하는 여행을 지정하고 좌석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도시 간 여행의 경우 좌석 예약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부스에서 물리적으로 줄을 서야 합니다. 따라서 줄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약간의 시간을 확보하세요. 각 좌석 예약에 대해 약 13-15 EUR의 비용이 듭니다. 훨씬 더 편안한 일등석 패스를받는 것을 제안하십시오!

패키지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이탈리아의 여러 도시를 여행하는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일일 패스는 주로 도시 간 여행을 위한 것이지만 일부 지역 지하철이나 일부 공항을 오가는 여행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수수료에는 유레일 웹사이트나 현지 고객 서비스 카운터에서 지불하는 열차 예약 수수료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든 교통수단이 이 패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버스를 타려면 티켓을 구입해야 합니다. 중앙에서 좌석 예약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패스는 공항으로 가는 노선이 없기 때문에 공항에 가려면 다른 비용으로 버스표를 사야 합니다.

이탈리아-로마 ///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좌석을 예약하기 위해 매번 10유로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편리합니다(의무적임). 전체적으로 꽤 비싸지만 각 역에서 가격을 확인하면 확실히 더 절약됩니다. 패스는 사용하기 쉽고, 도착한 직후 공항 기차역에서 패스를 활성화했으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고속 열차를 이용할 때해야 할 예약 부분입니다. 기차 패스는 도시 간 기차를 타고 유럽을 여행 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이탈리아의 Trenitalia 좌석에는 레일 패스가 있어도 예약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가능하다면 고급 석 (타이밍)에서 좌석을 예약하고 미리 예약하십시오. KLOOK을 통해 좌석을 예약 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레일플래너 앱은 사용이 간편합니다. 기차를 탈 때 모바일 티켓을 보여주기만 하면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갈아탈 때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별도로 주문해야 합니다! 소책자의 지침을주의 깊게 읽으면 사용하기 쉽습니다. 기차역에서 물어봐도 해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올바른 기차를 탔는지 확인하고 탑승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채웠는지 확인했습니다. 다음 여행에서 이것을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유레일 패스를 사용하면 산들 바람입니다. 많은 돈을 저축하고 서비스는 매우 좋습니다. 우리가 여러 번 여행하는 동안 음료와 간식도 제공됩니다. 50 유로의 벌금을 피하기 위해 여행 중에 티켓에 날짜를 쓰십시오. 사용하기 편리함 하지만 이탈리아에서는 매번 차량을 예약하고 QR코드를 보여줘야 합니다. 티켓 확인 시 코드 여행을 기록으로 남겨야 하기 때문에 과정이 좀 복잡하겠지만 잘 되지 않네요. 앱을 사용하는 것이 너무 편리합니다. 우리는 기차 시간을 미리 알고 일정을 조정할 수 있었고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앱 자체에서 패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유럽 전역을 빠르고 쉽게 여행하세요. 암호는 이메일을 통해 몇 분 안에 전달되었으며 사용이 매우 쉬웠습니다. 우리는 이탈리아 전역에서 번거롭지 않게 사용했습니다. 일등석 좌석의 경우 매번 예약이 필요하지만 카운터에서 동시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좌석에 대해 10 유로를 잃습니다-일반석의 경우, 바로 차에 타실 수 있습니다-1 층에는 무료 물과 스낵이 제공됩니다 이탈리아 전역을 여행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구매 및 사용이 간편합니다. 이탈리아의 여러 곳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탈리아-로마 ///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