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타이중 /// 자이 아리산 일일 투어 (타이중 출발)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타이중 /// 자이 아리산 일일 투어 (타이중 출발)

운전기사 Chen Hongji는 운전을 매우 잘했고, 가는 동안 계속 소개하고 설명해주셔서 여행 일정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매우 만족하고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하루에 운행되는 버스의 수가 제한되어 있고 항상 시간표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기차나 버스를 타는 것보다 낫습니다. Fenqihu와 Alishan 외에도 Longyin Temple과 현수교도 방문했습니다. 가이드는 WhatsApp GC에 보낸 휴대폰을 사용하여 멋진 사진을 찍습니다. 이것은 중국어로 진행되는 투어이지만 저와 같은 외국인의 경우 Google 번역을 사용하여 모임 시간과 같은 기본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아리산 가는 길이 꼬불꼬불해서 아이들 몇몇이 멀미를 했는데, 멀미약을 살 수 있도록 약국을 찾아주셨다. 물론 약국 위치는 내가 현지인에게 물어서 약도를 그려왔지만 총 14명이라 각각 기사아저씨들이 아이들 상태를 잘 챙겨주셔서 잘 다녀올 수 있었다. 단지 펀치후에서 아이들이 멀미로 몽땅 뻗어서 내가 보여주고 싶던 노제를 보여줄 수 없어 안타까웠다. 미리 멀미약을 꼭 먹여야 한다. 아리산은 정말 그 명성에 걸맞게 매우 아름답습니다. 우리가 그곳에 갔던 날은 운해에 둘러싸여 독특한 풍경을 선사했습니다. 열정적이고 진지한 운전기사이자 투어 가이드인 Ah Xian에게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여행 내내 매우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Alishan에 다시 오기를 바랍니다! 아리산이 이렇게 멀 줄은 몰랐고 왕복에는 하루에 거의 7시간이 걸렸습니다. 저는 아리산에서 1~2박 동안 머물 것을 진심으로 권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끝까지 여행하고 작은 기차를 타고 돌아올 가치가 없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제안은 밴이 8인승이라는 것인데, 만약 열에 손님이 8명이라면 앞줄 가운데 자리에 누군가가 비집고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다리가 다 마비됐어요!

대만-타이중 /// 자이 아리산 일일 투어 (타이중 출발)

이번 Alishan 여행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투어 가이드 Ah Xian은 매우 유머러스하고 열정적이며 대만에 대한 흥미롭고 맛있는 이야기를 많이 소개했습니다. 그는 여행 내내 우리와 동행했고 사진 촬영을 도와주었습니다. 그룹 구성원은 모두 매우 귀엽고 모두 정시에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매우 사려 깊고 서비스 태도가 매우 좋습니다. 그는 우리를 위해 여행 일정을 준비하고 여행 일정의 세부 사항을 소개하며 여행 일정에서 가장 좋은 선택을 추천해 줄 것입니다. 마침내 그는 우리가 원하는 기념품을 사러 데려갔습니다. 여행 일정은 이상적으로 계획되었고 너무 피곤하지 않았습니다. 가이드가 친절하게 설명했지만 우리는 모두 잠들었습니다. 차량도 매우 편안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이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스틴 가이드님과 함께 했습니다! 그는 영어와 중국어가 가능하고 유쾌한 분위기로 그룹을 이끌고 관광지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어요! 중간중간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관광시간도 정확하게 맞춰줘서 일정을 잘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좋는 추억 쌓았어요! 투어 가이드는 따뜻하고 친절하며 여행 일정이 잘 짜여져 있고 날씨도 좋습니다. 갈 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아리산에는 계단이 많아서 발에 힘이 좀 필요해요. 아리산에 처음 가는 분에게 이 코스를 추천합니다. 10시간 정도의 코스입니다만, 피곤한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또한 가이드 씨 아현도 부드럽게 말하기 쉽고 운전도 능숙합니다! 대만이나 아리산의 문화에 대해 여러가지 소개해 주었습니다. 이번에 가족 중 노인 두 분과 함께 여행했기 때문에 차량이 매우 체계적이었고 여행 가이드/운전사가 경험이 풍부했으며 소개와 지시 사항이 매우 명확했고 배려가 매우 세심했습니다. 투어를 마치고 저녁에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사진반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가치가 있습니다! 노인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타이중/자이를 방문할 때 이 그룹을 꼭 고려해보세요!

대만-타이중 /// 자이 아리산 일일 투어 (타이중 출발)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