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다낭 비치 호텔(Sala Danang Beach Hotel) 트립닷컴 할인코드 예약

살라 다낭 비치 호텔(Sala Danang Beach Hotel) 트립닷컴 할인코드 예약하는법

1. 숙소 이름 : 살라 다낭 비치 호텔(Sala Danang Beach Hotel)

2. 주소 : 36-38 Đ. Lâm Hoành, Phước Mỹ, Quan Son Tra, 다낭, 베트남

3. 상세정보

살라 다낭 비치 호텔의 위치는 시티투어를 하기 편리한 관광명소에 있습니다. 살라 다낭 비치 호텔 객실은 여행객과 비즈니스 출장객 모두에게 다낭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호텔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단, 5km 정도 거리에 있고, 다낭 기차역에서는 단, 5km 정도 거리로 가까워 이동이 편리합니다. 다낭의 Non Nuoc Beach, 미케 비치, 참 박물관 등 인기 관광지들이 호텔과 가깝게 있어, 즐거운 다낭 관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쁜 일정 후에는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주변 명소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주차 공간을 제공합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숙박시설입니다.

*위 링크는 할인쿠폰이 자동적용 됩니다*

살라 다낭 비치 호텔(Sala Danang Beach Hotel) 후기

직원들 친절하고 방 컨디션도 아주 좋았어요. 앞쪽에 있는 호텔이 바다시야를 반정도 가려서 아쉬웠지만 안그런 방도 있는것 같아요. 조식메뉴는 아주 훌륭하고 쌀국수도 맛집인것 같아요. 미케비치랑도 가깝고 주변에 걸어서 갈 수있는 식당, 마사지샵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

살라 다낭 비치 호텔(Sala Danang Beach Hotel) 가격

위치가 좋은것같아 선택했는데 룸컨티션이 생각보다 깨끗했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서 아주아주 편하게 잘놀다 왔습니다 위치는 무난합니다. 해변도 걸어서 5분이내. 루프탑 수영장 깨끗하고 좋아요. (구명조끼O, 비치타올), 360도 뷰 맛집입니다. 조식 훌륭함. 디저트로 까페라떼+크로와상 굿~ 바로옆 과일가게 싸고 맛남. 단점은 방음이 잘 안됨..복도소리 다들림.

살라 다낭 비치 호텔(Sala Danang Beach Hotel) 트립닷컴 할인코드

미케비치 옆이라서 바다 보면서 3일 숙박했습니다. 옥탑에 수영장 잘 되어있고 물도 깨끗합니다. 약간 깊어서 애들은 구명조끼 입고 들어가야될꺼에요. 조식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목살스테이크 또 생각나에요. 쌀국수옆에 목살 스테이크 꼭 드세요.

살라 다낭 비치 호텔(Sala Danang Beach Hotel) 트립닷컴 할인쿠폰

3분 거리 4차선 대로 건너면 바로 미케비치. 일출 전후 가면 새벽 산책 겸 수영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바다속으로 30m이상 들어가도 물이 하반신까지 잠기는 높이며 안전로프가 양쪽에 있는 곳이 여러군데 있다. 안전요원도 있다. 호텔 조식뷔페는 내용이 다양하고 맛도 뛰어나다. 다만 생선회 종류는 찾아볼수 없다. 25층에 흡연가능한 야외 바와 루프탑 식당, 인피니티풀이 함께 해 사람들로 붐빈다. 24층엔 헬스시설과 스파가 있다. 2년전 이 호텔 인상이좋아 다시 한번 예약했고 계속 좋은 인상을 받았다.

4. 숙소 위치

36-38 Đ. Lâm Hoà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