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티켓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하는법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조만간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일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제일 중요한 점은 예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꿀팁과 함께 클룩 할인코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위 링크는 할인코드가 자동적용 됩니다.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후기

이 곳은 정말 귀엽고 재미있었어요! 헬로키티와 친구들을 좋아한다면 이 곳으로 가는 것을 확실히 추천할 것입니다! 특히 어린 아이가 있다면!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여기 직원들도 훌륭했어요! 산리오를 사랑하는 우리 모두를 위한 최고의 안식처! 저는 헬로 키티 물건을 수집하면서 자랐고, 지금도 쿠로미를 옆에 두고서 아직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퓨로랜드는 어린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산리오 팬의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티켓을 스캔하기만 하면 되므로 교환이 매우 쉽습니다. 개장할 때 미리 티켓을 확인하고 1분 동안 설문 조사를 해야 합니다. 저는 그 곳이 디즈니 랜드나 유니버셜만큼 외국인 친화적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쇼에도 그들이 추천하는 번역 앱이 있어서 일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원들도 영어를 잘해서 하루를 너무 즐겁게 보냈습니다!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티켓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놀라운 장소. 어른과 아이 모두를 위한 정말 멋진 관광지입니다. 모든 어트랙션, 쇼, 퍼레이드, 놀이기구를 즐기고 싶다면 퓨로패스와 모든 이벤트에 대한 모든 유료 좌석을 미리 구매하세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항상 라인업을 구성하고 싶지 않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티켓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우리는 퓨로랜드에서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Klook 선불 티켓은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캐릭터를 먼저 만나고 인사할 수 있도록 줄을 서기를 추천합니다. 패스트 패스처럼 작동하는 퓨로패스(Puropass)를 구입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정오가 되면 더 붐비기 때문에 하나 갖고 싶었어요. 혹시라도 놓치지 않으려면 퓨로랜드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음식은 꽤 좋았고 매우 귀여웠습니다. 캐릭터 머리띠를 꼭 구입하세요. 남자분들도 산리오 캐릭터에 푹 빠져있어서 놀랐어요. 퓨로랜드(Puroland)까지 가는 Google 지도를 따르지 마세요. 기차역에서 퓨로랜드(Puroland)까지 바로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 많은 즐거움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