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괌 시드니 등 허츠 버젯 닛산 렌트카 해피 10% 프라이빗 할인코드 적용 방법

하와이, 괌, 시드니 등등 해외여행 준비하는 분들 중 렌트카 예약 예정인 분들이라면? #클룩렌트카할인코드 적용해 보세요. 무려 10%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코드로, 현재 전세계 지역의 허츠, 버젯, 닛산 등의 차에 할인 적용 받을 수 있어서 해피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을거에요. :)

해외여행 중에 일정을 여유롭게 잡아서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거나 혹은 유럽 지역의 경우 인-아웃하는 국가 및 도시가 다를때, 여행지간의 이동 시간을 단축시켜야 할 때, 아직 대중교통이 잘 갖추어지지 않은 곳을 여행할 때에는 해외에서 렌트카를 빌려 여행 코스를 잡는 경우가 종종 있을거에요.

최근에는 해외여행 예능에서도 차를 대여하여 여행하는 방송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해외 렌트카에 도전! 하는듯 싶기도 하고, 국내에서는 타보기 힘들었던 해외차들을 운전하는 매력도 있어서, 많은 여행족들의 위시 리스트! 이기도 하구요. 따뜻한 바람이 슬슬 불어보면서 여행다니기 좋은 날씨가 다가온 지라, 꿈틀꿈틀 여행 준비하기 시작하는 분들 많을듯 싶은데요.

하와이 허츠 렌트카, 괌 허츠 닛산 렌트카, 시드니의 렌트카 등등 전세계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코드 찾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심 좋을듯 싶습니다.

하와이 괌 시드니 등 허츠 버젯 닛산 렌트카 할인코드 정보

오늘 막 전달된 따끈따근한 #클룩할인코드 로 렌트카 카테고리에서 적용 가능한 10% 할인코드입니다. 할인쿠폰의 적용은 4월 말까지 적용 가능하지만, 차량의 예약과 반납은 6월까지 가능해서, 여행 일정이 정해져서 4월 중 예약을 할 분들에게 딱 일정에 맞는 코드일듯 싶어요.

아래의 #클룩할인쿠폰 은 일부 분들에게만 공개가 허락된 코드라서, 아래의 링크를 타야지만 적용 가능한데요. 이 부분은 아래에서 다시 한 번 설명해 볼께요.

[프라이빗 클룩 렌트카 10% 할인코드]

쿠폰코드

클룩전세계렌트10

코드 관련 내용

-할인 금액 : 10% 할인 (최대 2만원)

-다운로드 기간 : 2024년 4월 30일까지

-렌트카 예약 및 반납은 6월까지 가능

할인코드 적용 방법

오늘 일단 전달 받은 후 할인쿠폰을 적용하기가 꽤 까다로워서, 일단 제가 좀 꼼지락 거리면서 해보았는데요. 먼저 나의 계정에서 쿠폰 코드를 적용해 놓는 것이 가장 편하더라구요. 차를 담은 후에 넘어가면 쿠폰 적용 부분이 사라졌다가 생겼다 해서 살짝 저의 멘탈이 흔들흔들 하더라구요. ㅜ

클룩 사이트에서 예약을 해야 하니까 일단 로그인을 해야하는 것을 필수! 로그인을 한 후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계정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메뉴가 쭉 보일거에요. 여기에서 쿠폰 메뉴를 선택해 보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여기에서 상단에 보면 [쿠폰코드를 입력하세요]라는 부분 보이죠? 여기에 '클룩전세계렌트10'를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10% 할인이라는 렌트카 전용 할인코드가 활성화됩니다. 이렇게 입력을 해놓은 후에 빌릴 차량을 장바구니에 넣고 진행하면 알아서 10퍼 가량의 가격이 빠지더라구요.

만약 위의 링크를 타지 않고, 그냥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할인쿠폰이 활성화 되지 않고, 회색 빛으로 사용 불가능하다는 섹션에 들어가더라구요.

링크를 타고 접속을 해야 아래와 같이 결제 전 단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라고 오렌지 색상의 쿠폰이 보이구요. 이렇게 사용 가능한 쿠폰이라고 떠야 차량을 담았을 때에 오른쪽 이미지처럼 10% 자동 할인 적용된 가격대가 보이게 됩니다.

저도 이것 때문에 한참 헤맸는데, 위에서와 같이 먼저 쿠폰을 등록하고 난 후에 담고 자동 적용되는 것이 가장....편한 방법이더라구요.

클룩에서 렌트카 차량 옵션 등 확인하는 방법

괌을 여행할 때에 #괌허츠렌트카 혹은 #괌닛산렌트카 등을 많이 이용하는듯 싶고, 이외에 #하와이허츠렌트카 #시드니렌트카 등도 여행시 많이 선택하는 도시, 차량, 업체인 것으로 보여요. 각 개별회사에 들어가서 비교하면 좀 번거로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는데, 클룩 사이트에서 보면 일단 한 번에 검색되서 가격대 비교하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일단 괌 여행시 렌트카 예약을 예로 들어서 설명해 볼께요. 픽업 및 반납 장소를 왼쪽에서 선택할 수 있고, 오른쪽에서 픽업 날짜 및 시간, 그리고 운전자 연령나이는 아래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왼쪽 메뉴를 보면, 보험 옵선, 주유에 관련한 옵션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등이 우선 보이는데요. 옵션에서 일단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필터를 적용시켜 볼 수도 있고, 검색된 차량에서 옵션 확인 등등을 할 수 있어요.

보험의 옵션은 아래와 같이 보험없음<슈퍼플러스<럭셔리 패키지 등에 따라서 보장 범위가 넓어지는 방식이구요. 보장 범위가 많아질 수록, 당연히 가격대는 올라갑니다. 모든 렌트하는 차량이 옵션은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될거에요.

옵션의 아래와 내려가면, 지금결제/현장결제 및 좌석수, 차량옵션 등의 차량을 걸러내어 볼 수도 있구요.

많은 분들이 찾는 닛산, 버짓, 허츠 등등의 업체, 차량 등을 선택하여 볼 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괌, 호주, 시드니 모두 허츠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은듯 싶고, 버젯도 많이 사용하는듯 싶어요. 또한 닛산 차량도 많이 찾는 품목이라서, 해당 차량 찾는 분들이라면 옵션으로 소팅해 보면 될듯.

괌 설정 후에 아래와 같이 원하는 옵션으로 닛산, 허츠, 버젯 등을 넣고 검색해 보니까 아래와 같이 리스트가 쭉 나오더라구요. 많이들 찾는 차량들이 보이고, 익숙한 한국 차량을 원하는 분들도 있어서, 기아 및 현대 등의 차량들도 눈에 보이더라구요. 카니발은 여기에서도 볼 수 있네요. ㅎㅎㅎ

차량에서 세모를 누르면 아래쪽으로 보험 옵션에 따른 가격대가 보여져서, 대략적인 예산 금액을 추정할 수 있어요.

원하는 상품을 담고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 보면, 다시 한 번 해당 옵션 및 추가 업그레이드, 취소 관련 규정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네비게이션 및 영아동 카시트 등에 대한 옵션도 다음 페이지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또한 픽업시 필요한 서류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예약을 하면 해당 내용이 정리되어 메일로 전달되기도 해요. 해외에서 운전을 하려면 기본적으로 한국 운전면허증, 국제 운전면허증,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아마 다들 아실듯.

하와이의 경우 비준 국가들의 운전면허증을 인정해 주고 있어서, 18세 이상 유효한 여권을 소지하고 있을 때에, 국제 면허증이 없어도 된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두개의 운전면허증이 모두 필요하고, 해당 주 호놀룰루 총영사관에서도 강력권고 하고 있어서 둘 다 구비하도록 안내하고 있어서 모두 챙겨가서... 마음편한 여행을 하는 것이 좋을듯 싶어요.

렌트카 할인코드가 나왔다고 하여 일단 실험삼아 괌에 있는 닛산 렌트카를 넣고 적용해 보다가 예약이 확정되었다고 하여 깜짝 놀라고, 쿠폰이 잘 적용안되서 이게 어떻게 하는것인가 싶어서 요것저것 만져보다가 포기할 때쯤 아...이렇게 하는 거구나 깨달음을 얻어서, ㅜ 해당 내용을 공유해 봅니다.

제외되는 차량은 없는 것으로 보이고, 이번에는 쿠폰 수량도 넉넉하다고 하여, 4월 말까지 적용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검색해 본 후 다른 곳과 비교하여 괜찮다 싶으면, 가격대가 계속 변경될 수 있는 만큼 할인코드 만료 전에 살펴보시길.

저도 좀 다른 사람들처럼 빠르게 쓰고 싶은데 늘 오래걸리는 블로그 포스팅을 여기까지 정리해 봅니다. 제 생각에는 괌이나 하와이, 시드니, 피렌치 등 여행할 때에 가장 유용할 것으로 보이고, 일본은 거의 대중교통 위주 여행이 많아서, 활용도가 낮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닛한 허츠 및 버젯 등등 렌트카 한번에 휘릭~ 가격대 검색해 보고, 드림카 한 번씩 몰아보시길. 이외 다른 여행관련 할인코드 및 쿠폰 등은 아래의 블로그 카테고리를 참고해 보세요.

#피렌체렌트카

#버젯렌트카 등등도 적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