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유니버셜 리조트 입장권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하는법

베이징 유니버셜 리조트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조만간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일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제일 중요한 점은 예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꿀팁과 함께 클룩 할인코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위 링크는 할인코드가 자동적용 됩니다.

베이징 유니버셜 리조트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후기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좋은 장소, 좋은 하루! 디즈니랜드와 같은 수준의 경험. 여기에서 구매하기 전에 공식 앱/미니 앱(공식 사이트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하세요. 온라인(여기)에서 구매하는 경우 공원 내부에 입장하려면 여권만 있으면 됩니다. 그 이상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경험은 매우 간소화되었으며 스트레스가 없었습니다. 신분증이나 여권을 들고 들어가 게이트에서 제시하면 됩니다..! 줄을 서지 않으려면 스마트 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징 유니버셜 리조트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중국 가족여행을 계획할 때 클룩 앱을 알게 됐어요. 우리가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가 유니버설파크였습니다. 문제없이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던 유일한 곳은 Klook 애플리케이션이었는데, 명확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평일에 공원을 방문할 계획이시더라도 즉시 특급권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이징 유니버셜 리조트 입장권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줄이 길기 때문에 미리 티켓을 구매하면 쉽습니다. 급행 티켓도 구매했는데, 인기 있는 놀이기구를 기다리지 않고도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국 베이징으로 가는 방법은 지하철 1호선을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미국 베이징은 바로 밖에 있습니다.

베이징 유니버셜 리조트 입장권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클룩에서는 USB 티켓을 예약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여권을 지참하고 입구에서 스캔만 하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탑승에 대한 급행 티켓을 구매할지 확인하려면 미리 USB 앱에 예약을 로드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하루 이상이 필요합니다! wechat을 통해 사진 촬영을 위해 온라인으로 가운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