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교토 /// 사가노 토롯코 열차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일본-교토 /// 사가노 토롯코 열차 티켓

가메오카역으로 가는 길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기차를 기다리며 역 밖에서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면 길을 따라가는 풍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대부분의 단풍나무가 잎을 잃었지만 마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서 일부 조명도 아름답습니다! 이 작은 기차의 길을 따라가는 풍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끝까지 가면 기차에서 내려 마차를 타고 호즈가와 강에서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경험은 완전히 다릅니다. . 하지만 배에 탄 뱃사공은 일본어만 구사하지만 길을 따라 산과 강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치가 훌륭하고 마침내 도게츠교에서 하선하므로 음식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미리! 모르면 기차를 찾을 수 없어요! 아라시야마 열차 투어 티켓을 클룩에서 미리 구매해 여행 지연을 방지해보세요! 사가아라시야마역에서 출발하면 길을 따라가는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가메오카역에 도착하면 셔틀버스를 타고 호즈강을 따라 보트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호즈가와 강변의 풍경은 아름답고 가끔 급류가 있어서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도게츠쿄에 도착하면 죽림 산책로, 상점가, 노노미야 신사 등의 명승지를 방문할 수 있고, 맛있는 음식도 맛볼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소형차는 탈만한 가치가 있는데 아쉽게도 9/12에 갔습니다. 단풍잎은 이미 배수에 도착했고, 반납은 4~50% 정도 남았습니다. 짝수 자리는 강계곡 풍경도 볼 수 있고, 홀수 자리일수록 더 많은 단풍 풍경을 볼 수 있으며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클룩에서 항공권을 구매하셨다면 JR 마호리역까지 갈 때 실물 항공권으로 교환하실 필요가 없다는 점 꼭 기억해두세요! ! 작은 기차역으로 가서 기차를 타세요. 주변의 물리적인 표지판은 신경쓰지 마세요! JR 마호리역에서 기차역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되므로 시간을 꼭 예약하세요! 짧지만 경치가 아름다운 기차를 타고 대나무 숲으로 가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특히 청량한 가을 날씨에 여행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교환도 쉽고 해외 관광객들이 이 열차표를 구매하는 것은 매우 우호적입니다. 특히 몇 년 전에는 매표소에서 표를 살 수 없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KLOOK에서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빠르고 편리하며, 즉시 좌석을 지정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전자 바우처를 제시하기만 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일본-교토 /// 사가노 토롯코 열차 티켓

클룩에서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시는 걸 적극 추천드려요~정말 편리해요! 역무원에게 바우처를 보여주면 종이티켓으로 교환할 필요도 없고 JR 역에서 티켓 교환기를 찾을 수 없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침 카메오카에서 아라시야마까지 열차는 미리 티켓을 구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보통 매우 덥습니다. 클룩에서 미리 티켓을 예매하고 자동으로 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어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지 못할 걱정도 없고 티켓 교환을 위해 카운터 창구까지 갈 필요도 없다. 역 도착 시 전자승차권을 제시하고 역무원에게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란산역에서 하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다른 휴식 방법은 대나무 숲 방향으로 도게츠교까지 걸어간 후 교토로 돌아가는 기차를 탈 수 있는 역. 청명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아라시야마 열차를 타고 장엄한 단풍 감상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차창 밖의 풍경은 놀랍습니다. 알록달록한 붉은 단풍이 아라시야마 산 전체를 비추고 마치 단풍으로 물든 것 같습니다. 작은 기차는 계곡 사이를 여행하며 곡선 경로가 가져오는 관점의 변화는 항상 놀랍습니다. 그림 같은 풍경을 볼 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마치 감동적인 수채화에 포착된 듯 이 가을에 깊이 매료되었습니다. 아라시야마 열차에서 단풍을 즐기는 것은 자연과 가까워지고 눈도 즐거워지는 여행입니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도착할 때 티켓을 교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역에서 나갈 때 QR 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항상 아라시야마에 가서 기차를 타고 경치를 보고 싶었습니다. 안타깝게도 , 초가을에 갔을 때는 단풍 나무와 기차가 없었고 타는 것이 상당히 빠르며 전반부는 왼쪽 풍경이고 후반부는 오른쪽 풍경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할 필요도 없고, 티켓을 구하지 못할까 봐 걱정할 필요도 없으며, 티켓 교환을 위해 역에 갈 필요도 없습니다. 티켓이 발행된 후 Kelu가 직접 QR 코드를 제공하여 티켓을 보장합니다. 시간이 되면 버스로 바로 갈 수 있어 매우 편리해요 매우 편리합니다. QR 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 달 전에 예약한 클룩은 좋은 좌석이 있고, 버스에는 유료 전문 사진 작가가 사진 촬영을 도와줍니다. 사진 한 장은 1,400엔입니다. 자신의 카메라보다 낫습니다. 풍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가메오카역까지 버스(Suica 카드)를 타고 호즈가와 크루즈로 환승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클룩에서도 예약 가능합니다. 호즈가와 크루즈는 2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구매하고 식사하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기차와 함께 크루즈를 타세요. 요금이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교토 /// 사가노 토롯코 열차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