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 홍콩 고궁박물관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홍콩 /// 홍콩 고궁박물관 티켓

아름다운 박물관 공간의 훌륭한 컬렉션. 우리는 전체 경험을 좋아했고 심지어 어린이(5세 및 8세)도 많은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Klook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쉽고 번거롭지 않았습니다. 홍콩 고궁 박물관(Hong Kong Palace Museum)의 정식 명칭은 중화인민공화국 홍콩 특별행정구 야침몽구 서구룡문화구 박물관로 8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국 문화와 예술을 전시하는 주제별 박물관. 박물관은 고궁박물원과 서구룡문화구청이 공동으로 건립한 것으로, 2022년 6월 22일 개관하여 7월 3일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물관에는 총 9개의 전시실이 있으며 그 중 7개의 전시실은 박물관과 고궁박물원이 공동으로 기획, 기획하여 고궁박물원의 귀중한 문화 유물 900여 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홍콩은 여러번 가봤지만 자금성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우선 클룩 얼리버드 티켓 가격이 NT$100 이상이여서 꽤 저렴해요. 내부를 구경하면 1~7개의 박물관만 둘러봐도 충분합니다. 하루의 대부분을 내부 컬렉션을 감상하며 보내세요. 디자인도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걸어 다니면 앉을 곳과 볼거리가 있으며 확실히 돈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 꼭 가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별점 5점 드립니다! 우리는 금단의 궁전 역사에 대해 배우고 귀중한 공예품, 그림 및 시청각 매체를 즐기며 거의 하루 종일 박물관에서 보냈습니다. 5세든 95세든 상관없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대화형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홍콩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홍콩 고궁 박물관에서 열린 까르띠에와 여성 전시회는 획기적이었습니다. 정교한 주얼리를 보고 까르띠에가 여성의 삶에서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해 배우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이 전시회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구에 QR코드가 있어서 접근이 매우 쉬웠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박물관은 볼거리가 너무 많아 약 3시간 동안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박물관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중국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은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홍콩 /// 홍콩 고궁박물관 티켓

홍콩 고궁 박물관은 고궁 박물관의 귀중한 보물 900점 이상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처음으로 홍콩에 전시된 반면, 일부는 이전에 대중에게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박물관에서는 정기적으로 중국 예술과 문화는 물론 세계 다른 지역의 예술과 보물을 다루는 특별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고궁박물원의 귀중한 문화 유물 총 900여 점이 이곳에 전시되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공개 전시됩니다. 일부 컬렉션은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전시실은 9개의 전시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처음 4개의 전시관은 자금성 문화의 정수로, 명청시대 자금성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첫 번째 전시관인 '자금성의 모든 것: 자금성 이야기'이며, 황제의 생애를 담은 제2전시실 '자금성의 하루: 청나라 궁중생활', 역사를 응축한 제3전시실 '그릇으로서의 콘크리트: 고궁박물원 도자기 소장품' 중국도자기전과 고대 중국 인물화를 수집한 '신설: 고궁박물관 소장 명나라 인물화'(첫 3개는 상설전시) 등이 있다. 박물관은 아름답고 훌륭한 유물로 매우 풍부합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훌륭했습니다. 여기로 가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일부 갤러리의 대화형 방식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전체 경험과 홍콩의 역사에 대해 배우는 것을 정말 즐겼습니다. 나는 박물관 소녀입니다. 다른 나라에 갈 때마다 나는 항상 그 나라의 박물관에 가곤 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본 것 중 최고 중 하나입니다! 문화적, 역사적 전시물이 매우 풍부합니다. 자금성에서의 생활이 어땠는지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박물관은 규모가 크므로 모든 갤러리를 즐길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할당하세요. 박물관 전체를 완전히 둘러보려면 확실히 하루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내부도 추워서 재킷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홍콩 /// 홍콩 고궁박물관 티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