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 옹핑 360 타이오 패스 (버스 & 스낵 쿠폰 포함)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홍콩 /// 옹핑 360 타이오 패스 (버스 & 스낵 쿠폰 포함)

우리 티켓을 검색하기 위한 줄은 길었지만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Big Buddha와 Tai O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돌고래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현금쿠폰을 받았고 그것을 음식에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여행에 만족하며 Klook에서 이 패키지를 다시 얻습니다. 티켓 교환이 쉽습니다. 케이블카 탑승은 부드럽고 풍경도 좋습니다. Tai O까지의 버스 여행은 구불구불했고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보트 타는 것은 흥미로웠다. 그리고 우리는 돌고래를 보았다. 빅부다를 포함한 모든 곳을 방문한다면 하루 정도 소요됩니다. 올라가는 것은 피곤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하기가 너무 쉽고 편리합니다. 옹핑을 통과하는 왕복 패스 외에도 무료 보트 탑승과 20달러 상당의 바우처가 포함된 타이오 마을까지의 왕복 버스 패스도 받았습니다. 오래된 유산을 위해 Tai O를 방문하는 것은 좋았고 보트 타기는 우리를 바다의 새로운 HZMB에 가깝게 데려갔습니다. 옹핑마을과 티안탄불 자체는 평일에 갔을 때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 그 곳의 경치와 경이로움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경고는 기념품부터 음식까지 마을의 모든 것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이런 자유여행에 참여해 보는 것은 처음이지만,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선, 이 셀프 가이드 투어는 매우 좋습니다(란타우 섬에 가본 적이 없거나 10년 이상 전에 그곳에 가본 적이 있거나 심지어 해외에서 친척이나 친구를 데려오고 싶은 경우). 티켓 한 장에는 필요한 모든 교통수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피크닉 식사 및 기본 패키지는 제외되며 티켓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클룩에 대한 설명이 그다지 명확하지 않았고, 티켓 교환을 위해 360에 가기 전까지는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몰랐습니다. 이것은 란타우 섬의 간단한 반자율 투어로 밝혀졌습니다. 쉽게 말하면 360번을 타고 빅부다를 묻은 뒤 버스를 타고 타이오까지 가서 돌고래를 관찰하고 산에 하이킹을 한 뒤 마지막으로 옹핑으로 돌아오고 360번을 타고 시티게이트로 돌아가는 것이다. 여러번 쇼핑하다보니 벌써 하루가 지났네요. 예전에 두 번 어떻게 가는지 몰랐는데 한 번은 반나절 동안 타이오에 갔는데, 한 번은 중국 본토에서 온 친척들과 직접 시티게이트로 돌아가서 이틀을 헛되이 보냈습니다. 하루(또는 대부분의 날)에 사용할 수 있는 준비가 원활하게 완료되었습니다. 전체 여정은 좋지만 앞으로는 klook이 다른 여정에 대해 더 명확하게 작성해 주길 바랍니다.

홍콩 /// 옹핑 360 타이오 패스 (버스 & 스낵 쿠폰 포함)

대망의 타이 오 어촌 마을은 정말 가성비가 좋은 옹핑 패키지 티켓을 사야하는데 우연히 메이데이 연휴 때 온라인 플랫폼의 티켓 교환 창구에 긴 줄이 생겨서 거기에있다. 교환 창구는 두 개뿐입니다.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티켓을 받을 때 모든 티켓을 확인하고 버스 티켓으로 버스 교환 바우처를 받고 란타우 버스 정류장으로 가서 역 아줌마와 티켓을 교환해야 합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다른 승객을 만나 버스 교환 바우처를 받지 못한 것을 발견했습니다(클룩이 아닌 다른 플랫폼에서 구입). 어촌에 가면 배를 타고 어촌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러 가야하고 바다도 잠깐 가는데 꽤 신나 그리고 다시 돌아갑니다 큰 불상, 충분한 시간 이상. 10/10 추천합니다. 티켓 수집이 매우 쉽고, 카운터 직원과 모든 사람이 매우 도움이 됩니다. Tai O로의 버스 여행은 직행이며 보트 여행은 매우 즐겁고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 티켓 판매자와 티켓을 교환하려면 옹핑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QR 코드를 사용하세요. 티켓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채널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줄을 서지 않아도 됩니다. 인원수를 세는 것을 잊지 마세요. 티켓을 구매하시면 왕복 케이블카 티켓 1장과 란타우 버스 왕복 티켓 1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우처(버스 정류장에서 다시 교환해야 합니다.), 보트 티켓 교환 바우처 1장(또한 다시 교환해야 합니다.) 타이오 방문 시), 타이오 내 모든 협력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HK 현금 할인 쿠폰 2장. 훌륭합니다. 우리는 2번 노선 럭셔리 리무진 버스와 뷔페 크루즈를 이용했습니다. 리무진 버스는 승객이 훨씬 적고 다리 공간이 더 넓습니다. klook 고객을 위한 전용 고속 라인이 있었습니다. 영어를 말하고 농담하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는(아주 잘하는) 젊은 남자인 우리 투어 가이드 Ben은 매우 정중하고 여행 내내 매우 도움이 되고 유익합니다. 접시가 비어도 뷔페는 계속해서 왔습니다. 춘권, 새우 여름 롤, 과일, 신선한 새우찜, 새우칩, 야채 요리, 수프 등이 높이 쌓여 있었습니다. 음료는 추가 비용이 듭니다. 돌아오는 길에 크고 신선한 과일 접시가 나왔는데 비워지면 빨리 채워졌습니다. 우리는 해변에서 시간을 보냈지만 하이킹 부분을 선택하지 않고 올라가서 동굴을 통과하고 내려가고 카누/노 젓는 보트를 탔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일반 경로 2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으며 럭셔리 리무진과 뷔페를 위해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승객 픽업 및 하차 대기 시간이 줄어들고 음식이 훨씬 더 많아집니다.

홍콩 /// 옹핑 360 타이오 패스 (버스 & 스낵 쿠폰 포함)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