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방콕 /// 아이콘시암 투어리스트 프리빌리지 카드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방콕 /// 아이콘시암 투어리스트 프리빌리지 카드

1. 쿠폰 주신 klook 감사합니다 아직 사용하진 않았지만 가고 싶은 매장이 있으면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2. 아이콘시암 1층 안으로 들어가면 가상 수상시장이 있는데, 블로거들이 제공한 사진만큼 크지는 않지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작은 보트 몇 척이 있습니다. 몇 번 돌아다니니 마치 대만의 지하 음식 거리 같았어요. 3. 두리안의 가격은 100g당 120태국달러로 저렴해 보이지 않습니다🥹. 4. 5층 인공폭포 옆 레스토랑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인 식사 비용은 최소 NT$3,000입니다.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1층 푸드코트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습니다.

최대 3-4시간을 걸을 수 있는 정말 거대한 쇼핑몰입니다. 6층과 지하실(에어컨 구역의 길거리 음식)에 다양한 음식 옵션이 있습니다. Sathorn Pier(BTS Saphan Taksin 근처)에서 출발하는 페리는 무료는 아니지만 Chao Praya 강을 따라 빠르게 페리를 타는 경험을 위해 1인당 10THB만 내면 됩니다. 많은 고급 국제 브랜드가 1층에 있습니다. 차오프라야 강에서 디너 크루즈를 계속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태국-방콕 /// 아이콘시암 투어리스트 프리빌리지 카드

방콕에 대한 나의 탐험은 아이콘시암 관광 프리빌리지 카드로 새로운 차원에 이르렀고, 이 활기찬 도시에서 독특하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Tourist Privilege Card를 취득한 순간부터 혜택과 특권이 뚜렷이 드러났습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아이콘시암 내 다양한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점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된 가치 계층은 이 상징적인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에 대한 전반적인 방문을 향상시켰습니다. 관광 특전 카드를 획득하는 원활한 과정은 고객 편의를 위한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ICONSIAM의 직원은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기꺼이 도와주어 첫 경험을 환영하고 스트레스 없는 환경으로 만들었습니다.

ICONSIAM으로 가는 길로 예약하여 바로 받으세요. 수령 장소는 Louis Vuitton 근처의 관광 센터이며 여권 필수. 숍 리스트가 있습니다만, 해당의 숍인지 잘 모르더라도 회계시 카드를 보이면 괜찮습니다. (거기에서도 여권 체크 있음) ICON CRAFT라는 기념품 가게에서 귀여운 가방 발견! 작은 크기: THB200, 큰 크기: THB350. 이쪽도 5%off에서 살 수 있었습니다.

태국-방콕 /// 아이콘시암 투어리스트 프리빌리지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