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퐁양 정글 코스터 짚라인 체험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치앙마이 퐁양 정글 코스터 짚라인 체험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다음엔 꼭 골드패키지 사세요 완전재밌어요 픽업&드랍까지 정말편리해요 롤러코스터가 엄청 빨라요.3년 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쓰네요. 정글코스터는 앞 사람과의 간격을 충분히 두지 않고 빨리 빨리 출발을 시켜 스피드를 제대로 낼 수 없었어요. 앞의 여학생이 브레이크를 잡고 거의 서 있는 바람에 우리도 부딪히지 않기 위해 설 수 밖에 없었어요. 스태프가 앞 사람과의 간격을 충분히 두고 다음 사람을 출발시켰다면 훨씬 재밌었을 거에요. 아들은 계속 타고 싶어하여 사전 예매보다 비쌌지만 현장 추가 구입 했어요.klook에서 원하는 모든 놀이기구를 타십시오. 거기에 갈 때 전체 패키지 비용을 지불해야하며 현금 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기에서 원하는 차량 서비스 비용만 지불하세요.아주 좋은 경험이에요. 우리는 활동을 정말 즐겼습니다.

치앙마이 퐁양 정글 코스터 짚라인 체험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모든 직원은 사랑스럽고 친절하며 매우 친절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거기로 돌아갈 것입니다. 감사해요!좋은 장소, 특히 zipline. 우리를 다루는 사람은 너무 웃기고 항상 우리를 남편과 아기라고 부릅니다.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정글 코스터도 재미있게 놀아요.놀기에는 충분한 골드패키지로 구매했는데 역시 콤팩트해서 나중에 애프터눈 티를 즐길 시간이 부족해서 아쉽네요. 짚라인을 탈 때는 몸의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긴장하기 쉬울 것입니다😅 샌들이나 슬리퍼가 아닌 자신의 신발을 신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대여만 가능합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