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프린세스 다이닝 크루즈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해외 여행계획 또는 여행중이신분들께

클룩 할인정보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아래 파란 링크 클릭하셔서

각종 할인혜택과 바우처, 꿀팁!!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프린세스 다이닝 크루즈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사이공 프린세스 크루즈는 호치민시에서 할 수 있는 야간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이 크루즈는 이동 중입니다. 배에 탑승하는 동안 식사를 할 수 있는 또 다른 활동이 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그냥 그랬어요. 코스 요리이므로 모두의 입맛에 맞춰 음식을 제공합니다. 식사 후에는 배 주변을 자유롭게 산책하며 호치민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를 즐기면서 들을 수 있는 라이브 밴드도 있습니다.크루즈 외관이 많이 화려허진 않지만 웃으며 티켓 확인을 해주는 직원들이나 음식 응대를 하는 직원들이나 모두 설명도 잘 해주고 친절했습니다. 우리는 부탁하진 않았지만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는 부탁도 잘 들어주더군요. 랜드마크81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코스인데 야경이 아름디워요. 음식 맛도 좋았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프린세스 다이닝 크루즈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하기!!

여행 중 계속 베트남 음식을 먹기때문에 인터내셔널 메뉴와 퓨젼 메뉴를 시켰는데 아주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 먹는 양이 많으신 분들은 3코스로는 부족할 수도 있어요.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은 아니거든요. 호치민에 다시 온다면 또 체험해 볼 겁니다. 특히, 이범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수들의 노래에 맞춰 흥이 많은 손님들이 많이 나가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는 게 즐거웠습니다. 남녀 가수분들이 열벙적으로 노래룰 많이 불러 부셔서 즐겁고 좋았어요. 사이공 프린세스 다이닝 크루즈, 적극 추천합니다.

#클룩 #klook할인받기 #여행할인 #호텔할인 #리조트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