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타오위안 /// 타오위안 엑스파크 아쿠아리움 입장권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타오위안 /// 타오위안 엑스파크 아쿠아리움 입장권

​​

전자티켓을 이용하려면 실물 QR코드를 교환해야 합니다. 평일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 산책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인상된 체험도 있지만, 탑승 전까지 등록카운터를 볼 수 없습니다. 쇼핑 다 끝났어요 회원가입만 하고 다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정원장어, 해마, 펭귄도 볼 수 있어서 재밌었지만 몇몇 동물들을 위한 공간이 좀 작은 것 같았어요 도시형 수족관으로 위치하여 북부인과 외국인 관광객의 교통이 편리하며 완벽한 하드웨어 시설과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기술 루트를 채택하고 장소가 너무 크지 않으므로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족관 내 시설 이용을 권장합니다. 해양생물과 야외 공연을 관람해야만 입장권 가격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이 더 많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화타이 유명 브랜드 시티 및 고속철도 역과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며 온 가족이 함께 지내기에 적합하며 시설이 완벽하고 깨끗하고 밝으며 일본 브랜드의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 장비, 사육 직원 모두 친절하고 정중하며 아이들을 사랑하며 아이들의 취향과 필요를 고려합니다. 내부의 다양한 시설과 카페, 기념품 매장도 귀중함을 느끼게 하여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시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입장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여행 노트를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외 공간과 바다 사자 공연이 있으므로 먼저 시간을 확인해야합니다. 약 10 분 안에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1층에서 3층까지 도착 후 2층과 1층을 각각 다른 테마로 관람할 수 있으며, 3층에서는 체험공간에 푹 빠져 다음과 같은 체험을 하게 되기 쉬우니 시간적 여유를 갖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펭귄과 바다사자가 질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정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2단계 주차장은 비교적 가깝습니다.

대만-타오위안 /// 타오위안 엑스파크 아쿠아리움 입장권

이번에는 스타라이트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17시가 되어서야 공연장에 들어가자마자 많은 아이들이 모여서 즐기고 있었습니다. 18시 20분에 마지막 재미있는 공연을 마치고 다시 3층으로 가서 구경을 했습니다. 아직 완성하지 못한 부분들 그때쯤에는 군중이 사라졌습니다! 해파리 벽을 향한 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펭귄과 물개들은 퇴근하고 벌써 자고 있었어요 해파리 구역의 조명은 많이 어둡지만 야간 투시경 사진도 잘 찍힐 수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데, 계속 관찰하고 사진을 찍다 보면 동물의 얼굴 특징, 특히 눈을 포착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숨어 지내는 것을 잘하는 물개, 상어, 문어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거기에 오랫동안 머물러야 합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1시간 30분 안에 수족관을 방문할 수 있지만, 우리는 3시간 30분을 그곳에서 보냈는데, 이는 입장료만큼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모으기에 매우 적합하며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찰하는 것 외에도 생태 설명이 포함 된 야외 활동도 있습니다. 길을 따라가면 아이들이 자신만의 바다 생물을 만들어 큰 화면에 투영할 수 있는 정류장이 있는데, 이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주의할 점은 무료인 어린이가 있을 경우 반드시 게이트 직원에게 직접 말해야 하며, 아주 작은 어린이라도 직원이 스스로 판단하지 않고 한 마리씩 직접 게이트를 닫아준다는 점입니다. 1인당 투표하세요.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직접 체험해 보는 게 낫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사진 찍기도 쉽고 펭귄들이 엄청 활기차네요 구경도 할 수 있어요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모습이 정말 흥미롭습니다. 게다가 야외 공간에서의 공연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신선하고, 머리 위로 독수리가 날아다니고,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해파리 구역은 해파리가 가득하고 주변 조명이 바뀌는 것 외에도 사진 효과가 매우 좋으며 사람이 적고 사진 제한이 없으므로 평일에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만-타오위안 /// 타오위안 엑스파크 아쿠아리움 입장권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