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랍에미리트-두바이 /// 두바이 어트랙션 포토 패스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아랍에미리트-두바이 /// 두바이 어트랙션 포토 패스

부르즈 칼리파는 두바이에서 꼭 해야 할 일이며 이 사진 패스도 꼭 구매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사진 패스를 사용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며 이는 상당한 도둑질입니다. Burj Khalifa의 여러 지점에 전문 사진 작가가 있으며 계속해서 포즈를 취하고 숫자가 적힌 티켓을 수령한 다음 마지막으로 1층 카운터에서 이 클룩 패스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직원은 매우 친절하여 선택을 도와주었습니다. 6개의 디지털 인쇄 옵션을 선택했기 때문에 우리가 원했던 6개의 최고의 사진입니다. Klook에서 이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슈퍼 하나. 그곳에서는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것입니다. KLOOK 가격보다 거의 2-3배 더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사진을 선택한 다음 바우처를 보여주세요. 여기 klook의 가격은 너무 저렴해서 최대한 활용하세요. 사진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12~18 디지털을 추천합니다.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입니다. 출구에서 포토패스를 수령하고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사진 한 장을 찍는 경우 비용은 약 155디람이며, 우리는 Klook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진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부르즈 칼리파 꼭대기에서 원하는 만큼 많은 사진을 촬영한 다음 가장 좋은 사진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사진 3장에 100 AED를 청구하는 사이트에서 사진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이 바우처는 부르즈 칼리파 1층 출구에 있는 사진 카운터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르즈 칼리파 125층에서는 이 바우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상징적인 부르즈 칼리파 순간을 위해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전문적인 사진의 형태로 귀중한 추억을 얻을 수 있으므로 확실히 가격 대비 가치가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두바이 /// 두바이 어트랙션 포토 패스

​​

사진 한 장의 비용이 10배나 비싸므로 부르즈 칼리파에서 액티비티를 꼭 즐겨보세요. 패스의 유일한 단점은 상단 및 갤러리 사진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더, 출구 게이트 근처에서 이 패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두바이에서 그것을 사용했으며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전에 제대로 의사소통을 하도록 하세요.

나는 Burj에 가는 모든 사람에게 이 옵션을 선택하도록 권하고 싶습니다.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나를 신뢰합니다. 카운터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비용이 매우 저렴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훌륭한 옵션을 제공해준 klook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제품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것이 없으면 추억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이것을 복용하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Klook 포토 패스를 사용하면 쉽습니다. 모든 사진을 찍고 두바이의 많은 관광 명소에서 교환하세요. 매우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꼭 찍어야 합니다. Klook 패스 없이 상점에서 동일한 사진을 얻으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또한 번거롭지 않은 경험이기도 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찍어 그 중에서 가장 좋은 사진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Burj Khalifa에서의 번거롭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찍어 1층에서 가장 좋은 사진을 선택하세요. 사진작가들은 매우 협조적이며 멋진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사진을 클릭한 후 사진사가 주는 토큰을 보관하세요. 데스크에서 사진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Klook의 훌륭한 거래입니다.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 꼭 가져가야 할 작품.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패스 소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들은 사진을 클릭할 것입니다. 직접 구매할 수도 있지만 이 패스가 있으면 더 저렴해집니다.

아랍에미리트-두바이 /// 두바이 어트랙션 포토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