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나고야 일일투어 할인코드

나고야는 일본 중부 지역에 위치한 도시로서 역사적인 명소부터 현대적인 관광지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1. 오아시공원 (Oasis 21): 나고야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현대적인 디자인의 유리 구조물과 아름다운 분수가 특징입니다. 공원 주변에는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있어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2. 나고야 성 (Nagoya Castle): 역사적인 유물인 나고야 성은 나고야의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입니다. 성 내부에는 역사 박물관이 있으며, 성토에서는 도시 전체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3.오스 신사 (Osusugi Shrine): 나고야에서 가장 유명한 신사 중 하나로, 일본의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신사 내부에는 많은 종류의 나무가 심겨 있어 상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사카에 (Sakae): 나고야의 번화가인 사카에는 쇼핑센터, 레스토랑, 카페 등이 모여 있어 관광객들의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빛나는 나고야의 랜드마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오아시 국제전시장 (Nagoya International Exhibition Hall): 나고야 국제전시장은 다양한 전시회와 이벤트가 개최되는 곳으로, 문화와 예술을 즐기고 싶은 관광객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클룩에서 앱 첫구매시 5% 할인받으세요! 클룩 앱을 이용하면 더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1만원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