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팔라완 /// 엘니도 라군 & 아일랜드 투어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필리핀-팔라완 /// 엘니도 라군 & 아일랜드 투어

전반적으로 이것은 표준 투어 A 1200php 요금과 동일한 가격으로 평균보다 큰 보트를 타고 엘니도에 있는 수십 개의 여행사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이점이 있는 훌륭한 여행이었습니다. 제공된 스노클 장비와 수건을 물을 통해 보트까지 직접 운반해야 한다는 것은 약간 놀랐지만 승무원은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Higjly는 마른 가방을 가지고 있는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들은 El Nido 전역에서 Ocean Pack 가방을 Amazon 가격의 절반 가격에 판매합니다. 선장은 군중을 피하기 위해 계획된 순서를 변경했지만 우리는 다섯 정거장을 모두 쳤습니다. 우리 보트는 Peime Theo 2였으며 승무원은 훌륭했습니다! 우리 그룹에는 60대가 넘는 사람들이 있는데, 파도가 높고 물이 고르지 않을 때 승무원들이 그들과 보트 승하차에 도움이 필요한 승객들을 도와주었습니다. 점심은 상당히 가벼우면서도 쌀, 해산물, 어도비, 팬시트 국수의 적절한 조합이었습니다. 스낵 옵션을 추가한 사람들을 위해 나중에 쿠키와 콜라를 가져왔습니다.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환상적이며 물은 일년 내내 따뜻합니다. 엘니도에서 꼭 해야 할 일이죠! 최근 필리핀 여행에서 저는 엘니도의 깨끗한 바다를 여행하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배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 나를 둘러싼 블루와 그린의 매혹적인 색조에 매료되었습니다. El Nido의 바다 경치는 열대 낙원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수정처럼 맑은 물이 너무 맑아서 깊이 잠수하지 않아도 생생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틱한 석회암 절벽과 숨겨진 석호를 통과하면서 각 턴은 지난 번보다 더 숨이 멎을 듯한 광경을 보여주었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지식이 풍부하고 열정적이었으며 이 지역의 고유한 생태계와 역사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이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것은 다채로운 산호와 다이빙을 할 때마다 수많은 물고기 종들이 저를 반겨주는 미묘한 경험이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한적한 해변의 고요함은 그날의 모험과 완벽한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투어를 돌이켜보면 엘니도의 아름다움은 비할 데 없이 훌륭하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으며 이 경험은 제 마음에 깊이 새겨졌습니다. 필리핀에 계시다면 엘니도의 마법을 직접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필리핀-팔라완 /// 엘니도 라군 & 아일랜드 투어

최근 엘니도 투어를 다녀왔는데, 잊지 못할 경험이었습니다. 보트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 투어가 끝날 때까지 모든 것이 유난히 체계적이고 즐거웠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해당 지역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여 우리가 접한 자연의 경이로움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깨끗한 해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아름다운 석회암 절벽이 내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또한, 투어에는 스노클링, 아일랜드 호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모험에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승무원은 친절하고 수용적이며 여행 내내 모든 사람의 안전을 보장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엘니도 투어는 내 필리핀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으며, 잊을 수 없는 섬 호핑 경험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이제까지 갔던 최고의 여행 중 하나일 것입니다. 특히 투어 직원! 그들은 모두 매우 다정하고 도움이 되었으며 참가자 한 명 한 명을 진심으로 돌보았습니다. 모두를 위해 정말 정말 멋진 사진을 찍었습니다 :D 조금 실망스러웠던 비밀 라군을 제외하고는 모든 해변과 석호 자체가 정말 멋졌습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장소와 직원들의 열정과 관심이 이 투어를 정말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점심도 너무 맛있었어요. :) Amd 카약은 필수입니다. 제가 추가하고 싶은 유일한 것은 해변 중 일부가 바위가 많기 때문에 좋은 아쿠아 슈즈를 꼭 가져가라는 것입니다. 최근 엘니도를 방문했을 때 나는 그 곳의 아름다움에 정말 놀랐습니다. 이 투어를 예약한 것은 나와 내 아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특히 이곳이 처음이었기 때문입니다. 회사는 사전에 예약을 확인했고 모든 것이 투어 당일 예정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투어 가이드는 특히 7살짜리 딸에게 엄청나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보트를 타고 내리는 것을 도와주려고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선한 공기가 정말 숨이 막힐 정도였습니다. 그들은 여행 일정에 대해 철저한 설명을 해 주었고 우리 모두는 놀라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필리핀-팔라완 /// 엘니도 라군 & 아일랜드 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