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런던 /// 코츠월드 일일 투어 (영국식 점심 포함)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영국-런던 /// 코츠월드 일일 투어 (영국식 점심 포함)

​​

투어 가이드님 너무 좋아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각 마을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고 시간도 넉넉해요 유일한 단점은 점심이 별로.. 풍경. 길을 따라 그리고 돌아오는 길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투어 가이드 Andrew는 매우 전문적이며 여정은 너무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를 제외하고 4 개의 포인트가 아름답지만 비가 많이 내리는 것이 유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완벽 할 것입니다. 우리의 투어 리더인 니콜라스 씨는 런던 사람인데, 버스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자신이 자란 도시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고 유머러스하게 소개했으며, 코츠월드에 대해서도 아주 자세하게 소개했습니다. 같은 그룹에 유아와 어린 아이들이 있었고 Nicolas도 매우 인내심이 많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4개의 명승지를 모두 완성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코츠월드 마을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고 단순합니다. 준비한 점심도 꽤 맛있었습니다. 버스 장비는 참신하고 깨끗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너무 재미 있고 아름다운 전망, 좋은 날씨, 사랑스러운 가이드, 설명하는 훌륭한 이야기. 운 좋게도 거의 모든 여행 동반자는 일본인과 Mega 측입니다. 다들 시간 엄수하시고 상당히 예의 바르십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영국에 오시는 분들은 투어든 개인이든 상관없이 코츠월드 여행을 놓치지 마세요. 많이 번역했습니다. 여행은 편안했고 코츠월드의 4개 마을을 포함했습니다. 코츠월드를 여유롭게 덮고 여기 저기 서두르지 않고 싶다면 좋습니다. Thw 가이드 (David?)는 런던 자체까지 영국에 대한 모든 것을 공유하고 갈 곳을 추천하는 데 열정적이었습니다. 점심은 적당했고 디저트는 좋았습니다. 코츠월드를 보고 싶다면 이 투어를 적극 추천합니다.

영국-런던 /// 코츠월드 일일 투어 (영국식 점심 포함)

그곳에서 요정들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솔직히 각 장소에서 보낸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고, 여행 가이드도 매우 귀여웠습니다. 그는 자신의 의견을 많이 말했습니다. 왕실에서. 채식 점심이 있습니다. 선택, 영국 디저트가 정말 좋습니다. 투어 가이드 아이린과 투어 버스 기사는 훌륭했습니다. 아이린은 각 정류장과 여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Swan 호텔에서의 점심은 즐거웠고, 디저트(배와 사과 크럼블은 따뜻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됨)는 2코스 식사의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매우 전문적입니다. 나는 총 4개의 명승지를 갔습니다. 일정이 제시간에 맞지 않았습니다. 펍에서의 점심은 상당히 평범합니다. 자신의 간식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투어 가이드는 훌륭하고 친절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을 매우 사려 깊고 세심하고 유머러스하게 대했습니다. 일정은 알맞게 구성되었습니다. 시골과 목가적인 스타일이 가득한 작은 마을인 코츠월드에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점심과 함께 즐겁고 가치있는 여행. 여행 중 자세한 정보가 담긴 멋진 여행 가이드. 나는 친구들에게 이것에 참여하도록 확실히 추천 할 것입니다. 코츠월드는 사진 찍기에 정말 아름답습니다. 차로 2시간 걸립니다. 3개의 일정과 식사를 위한 1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매우 유머러스하고 사진 촬영도 도와줄 것입니다. 역에서 하차합니다.

영국-런던 /// 코츠월드 일일 투어 (영국식 점심 포함)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