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그랜드조선 호텔 (아리아,조식,뷔페,수영장,가격)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안녕하세요,

모든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위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니, 또 하나의 팁이 될 거예요.

꼭 혜택 챙기시길 바래요^^

제주 그랜드조선 호텔 (아리아,조식,뷔페,수영장,가격)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룸 크기도 넉넉하고 조식도 정말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저녁에 라운지에서 차 마시며 대화하기에 딱 좋더라고요. 여름 휴가로 가족들과 함께 갔었는데, 중문에 위치한 이 특급 호텔은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객실도 깨끗하고, 호텔 안에서의 시간을 즐기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성인만 입장 가능한 곳에서 수영을 하며 아름다운 일몰을 보고 음료도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수영장도 잘 갖춰져 있어서 편했어요. 조식 뷔페는 정말 맛있었고, 창밖 정원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아침식사를 하니 정말 행복했습니다요.

아,조식,뷔페,수영장,가격)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서비스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서버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마음이 편했고, 룸서비스도 잘해주셨어요. 청소도 깨끗하게 해주시고, 생수와 어메니티도 꼬박꼬박 챙겨주셨습니다.

어메니티 중에 샴푸와 바디샤워는 거품이 잘 안 나는 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것 빼고는 모두 좋았어요. 저녁에는 1층에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도 있어서 너무 멋졌어요. 룸서비스로 주문한 치즈버거와 스테이크는 가격이 조금 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고, 양도 많았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