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런던 /// 런던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영국-런던 /// 런던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티켓

좋은 가격에 매점 가치 티켓을 얻었습니다. 위치는 실제로 괜찮았고 기둥이나 기둥에 의해 막히지 않았습니다. 더 열성적인 관찰자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오페라의 유령을 처음 봤을 때 장면의 음향 효과에 충격을 받았고 주인공의 노랫소리도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줄거리는 매우 콤팩트하고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다시 볼 가치가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공연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스태프가 매우 열정적으로 안내합니다.간식이나 물을 가져올 수 있으며 현장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배우들의 멋진 공연과 절묘한 무대 효과가 마무리입니다. 시간이 충분하다면 오페라 공연을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기대보다 훨씬 더 !! 우리는 오케스트라 마구간 공간에 좌석을 제한없이 볼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지불 한 가격은 £ 43 (프로모션 할인)이었고 액면가는 £ 79.5입니다. 공연은 정말 환상적이고 멋진 뮤지컬이었습니다. 오페라의 유령을 보기 위해 His Majesty Theatre에 발을 들이는 것은 큰 일처럼 느껴졌습니다. 장소 자체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정말 나를 놀라게 한 것은 세트였습니다. 특히 우리가 팬텀의 지하 은신처로 내려갈 때 그들이 방향을 바꾸는 방식은 정말 멋졌습니다. 마치 내가 이야기의 일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분명히 음악은 상징적입니다. 그 노래들은 이유 때문에 머리 속에 맴돌았고 출연진은 그것을 완전히 못 박았습니다. 그들의 목소리는 정말 대단했어요! 팬텀은 엉망진창인 놈인데, 나는 그에게서 눈을 뗄 수 없었다. 그 마스크와 그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극장에서 클래식한 밤을 모든 느낌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오페라의 유령이 바로 그것입니다. 정말 멋진 경험입니다! 오페라 쇼는 훌륭합니다. 나는 가치 매점을 가져왔는데, 전망은 기둥에 의해 일부 막혀 있었지만 다행히 내 옆에는 사람들이 앉을 자리가 없어서 훨씬 더 중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바우처는 스캔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내부에는 나머지를 취할 수 있는 바가 있었습니다.

영국-런던 /// 런던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티켓

내가 또 뭐라고 말할 수 있니? 최고의 오페라다. 배우들은 놀라웠고 울어서 눈이 부어버렸습니다. 오페라 하우스는 작았지만 내가 지불한 것에 비례합니다. 관광객과 현지인으로 가득! 매우 박력 있고 감동했습니다. 다행히도 4층석의 제일 앞이었기 때문에, 무대 전체를 바라볼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4층석의 제일 뒤라든가라면, 보이지 않는 부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 생각하기 때문에, 제대로 뮤지컬을 즐기고 싶은 경우는, 자리를 타협하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입니다. 영국에서 처음으로 뮤지컬을 관람했는데, 놀라운 화려함과 무대, 전문적인 의상과 배우들이 모두 눈을 떴다. 해외의 큰 공연은 아시아만큼 경직되지 않고, 공연 중에 술을 마시고 식사를 할 수도 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차가운 분위기는 한 번 경험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고전적인 오페라 팬텀을 놓칠 수있는 방법! 더 많은 것을 알리기 위해 고전적인 이야기를 보는 것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놀이가 시작된 후에는 사진을 찍거나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티켓 교환도 빠르고 온라인 예매도 매우 편리합니다. 이 구역을 선택하면 배정된 좌석이 잘 보입니다. 오른쪽 무대는 조금 막혀 있습니다. 좌석 앞에는 동전식 망원경이 있습니다.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고 노래도 아름다웠고, 크리스탈 랜턴이 아래로 돌진하는 메인 장면은 매우 충격적이었고, 지하 소방 터널에서 보트를 타는 것도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갈만한 가치가 있어요! 우리는 하루 전 QR 코드였고 티켓을 받기 위해 매표소에 줄을 설 필요가 없었습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우리는 무대에서 꽤 멀리 떨어진 그랜드 서클에 앉았지만 여전히 전체 공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구매에 대한 Klook에 매우 만족합니다. 티켓은 매우 편리합니다. 공연장에 입장하기 전에 QR 코드 만 제시하면됩니다. 극장은 왼쪽이 4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2층 A열에 앉았어요 기본적으로는 2층 전망도 괜찮은 것 같아요 맨 아래층에 앉으면 2층에 비해 막힐수도 있어요 앞쪽. 공연장은 매우 클래식하며 공연 시작 30분 정도 전부터 오픈하지만 30분 정도 리를 이용해서 체크인을 할 수 있다. 전체적인 퍼포먼스가 매우 탄탄하고, 조연들의 표정이 풍부하며, 소품들이 매우 사실적입니다. 게다가 종유는 휴식시간이 30분 정도 있어서 화장실에 갈 기회도 있다.

영국-런던 /// 런던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티켓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