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런던 /// 런던 해리포터 영화 촬영장 워킹 투어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영국-런던 /// 런던 해리포터 영화 촬영장 워킹 투어

그것은 훌륭했다. 과대 광고의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Potterhead는 이것을 경험해야 합니다. 그 산책은 나를 더욱 팬으로 만들었다. 너무 초현실적이어서 모든 포터 헤드에게 이 투어를 추천합니다. 이 투어는 해리포터 팬뿐만 아니라 런던의 첫 관광객에게도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가이드는 매우 따뜻하고 수용 적이었습니다. 관심있는 곳이 어디 있든, 그는 해리포터 프랜차이즈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이야기 할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적용 가능한 경우 가이드에는 영화에 등장한 실제 장면을 보여주는 Harry Potter 시리즈의 사진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가이드는 우리의 사진을 찍을 자원 봉사자입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기억에 남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매우 생생하고 흥미롭게 설명했으며 해리포터 팬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여행은 짧지 않습니다.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겨울에 가신다면 여행 내내 야외 랙을 착용할 것이기 때문에 충분한 셔츠를 입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재미있는 사실 :이 투어에서 18k 걸음 걸음! 우리 투어 가이드 Phil은 매우 친절하고 유익하고 재미있었습니다. 그는 이미 예약 한 많은 사람들을 모을 때까지 약 10-15 분 동안 기다렸습니다. 그는 거리에 대한 사실, 내가 전혀 기대하지 않은 특정 장소에 대한 역사를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거대한 도공 장이 아니지만 나는 그것들을 보면서 자라서 장면 뒤의 이야기, 촬영 요령 및 물건을 아는 것이 정말 흥미 롭습니다. 영화에 관심이있는 사람들도 이것을 즐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리포터 팬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 촬영 장소를 아는 것 외에도 투어 가이드는 밀레니엄 브리지를 지나갈 때와 같이 런던의 역사와 관광객이 모르는 다른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패턴이 예술품으로 변하고, 보통은 그냥 지나치지만 사진을 찍을 때 신으라고 추천하는 신발은 찾을 수 없습니다.

영국-런던 /// 런던 해리포터 영화 촬영장 워킹 투어

투어 가이드는 마이크와 헤드폰을 사용하여 매우 전문적이고 재미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투어를 명확하게들을 수 있으며 전체 여행은 매우 풍부합니다. 전체 여정은 멀리 떨어져 있으며, 많은 도로가 필요하며, 일부 지하철 역에 출입 할 것이므로 총 3 시간 정도 좋은 신발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해리포터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실제로 영화의 위치를보고, 여행 가이드가 준비한 장면의 사진에 정말 감동합니다! 가장 사랑받는 영화 시리즈 중 하나 인 해리포터의 정확한 위치와 역사를 통해 센트럴 런던을 탐험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 우산, 굴 / 비접촉식 카드, 위치-Westminster 역 1 번 출구 바로 바깥. U는 런던의 해리포터의 멋진 역사와 정확한 야외 위치로 약 7km의 도보 여행을하고 있습니다. 투어는 플랫폼 9 3/4로 King Cross 역에서 끝납니다. 팬들에게는 건방진 놀라움. 투어 가이드는 매우 정중하고 도시에 대한 좋은 지식으로 돌 보았습니다.

우리 가이드 Rowan은 매우 전문적이고 친절하며 친절합니다! 그녀는 자세한 설명과 재미있는 사실로 런던의 시티뷰와 스토리를 보여주는 최고의 가이드입니다. 나는 여행 경험을 좋아한다!

저는 이날 날씨가 안좋아 1:1로 프라이벳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나오신 가이드분은 완전한 브리티시 엑센트로 얘기하시지만 천천히 말씀해달라 하면 알아듣기 편하게 해주세요. 지하철을 2번정도 타면서 이동하기에 교통권을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런던 서쪽 빅밴 부터 동쪽 더 샤드 까지 다 왔다갔다해서 다른 관광지도 맛보기로나마 거의 다 볼 수 있습니다

영국-런던 /// 런던 해리포터 영화 촬영장 워킹 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