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 홍콩 M+ 뮤지엄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홍콩 /// 홍콩 M+ 뮤지엄 티켓

M+ 박물관을 방문해야 합니다. 티켓 가격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M+ 박물관에서 쿠사마 야요이의 특별 컬렉션을 볼 가치가 있었습니다. Klook을 통해 예약하면 티켓 구매를 위해 줄을 설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했습니다. 박물관은 Elements Mall 방면으로 향하는 MTR을 통해 접근 가능합니다. 박물관 표지판을 따라가시면 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모든 사람이 마음을 새롭게 할 수 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M+ 건물은 훌륭하고 창의적이며 다양한 시야를 제공하고 피곤할 때 충분한 좌석도 제공합니다. HK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해안가로 나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쿠사마 야요이의 전시가 너무 아름다워요 작가의 배경, 창작의 변화 등을 더 많이 알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그녀가 얼마나 대담하고 혁신적인 예술 퍼포먼스를 보여왔는지 정말 감탄스럽습니다. klook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편리하고 빠릅니다. 근데 티판 오픈시간이 10시인데 전에 클룩보고 30분 일찍 도착하자고 했더니 9시30분에 가면 뭘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또한 큰 배낭은 전시장 내 반입이 불가하므로 지참하지 마시고, 테스트용 박스가 있으니 배낭이 들어갈 정도면 먼저 전시장에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당 $5에 대여할 수 있는 유료 사물함이 있으며 언제든지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실물 티켓으로 당일 공연장 재입장이 가능합니다.저희는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나중에 다시 가도 괜찮았습니다. 하루에 그렇게 많은 전시관을 방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이렇게 많은 전시관을 가본 적이 없습니다.우리는 이미 약하고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다시 갈 것입니다.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는 초대형 박물관. 건물의 건축도 아름다웠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광동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 Yayoi Kusama 전시회를 방문하는 경우 사진 촬영을 위해 미러 홀 룸에서 30초만 허용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다시 대기열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자유 시간이 있다면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콩 /// 홍콩 M+ 뮤지엄 티켓

개관 후에만 QR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온 티켓 부스에서 QR 코드를 제시하여 관내를 돌 수 있습니다. 매우 넓기 때문에 시간에 여유가있을 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시물은 물론 창문에서 보이는 홍콩의 풍경이 매우 훌륭했습니다. 지난 주에 M+ 박물관을 방문했는데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나는 모든 갤러리를 방문할 수 없었기 때문에 확실히 돌아갈 것입니다. 박물관 방문을 적극 권장하며 티켓 구매가 어려우므로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박물관의 Q 및 리셉션은 티켓 교환에 대한 klook 주문을 처리하는 데 지식이 거의 없습니다. M+ 박물관 티켓을 확보하는 과정은 간단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내가 선호하는 방문 날짜와 시간을 쉽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발권 시스템은 효율적이어서 예약이 즉시 확인되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박물관 직원이 친절하고 도움을 주었으며, 원활하게 입장 절차를 안내해 주었습니다. 박물관 자체는 현대 미술과 문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컬렉션과 생각을 자극하는 전시회를 통해 탐험하는 즐거움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티켓 구매 경험은 원활했고, M+ 박물관의 매혹적인 방문으로 보완되어 내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11월 방문했을 때는, 특별전 마담송의 티켓으로, 그 밖에 쿠사마 야요이와 컬렉션전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별전은 재입장할 수 없습니다만, 다른 전시는 재입장 가능하므로, 휴식하고 나서 보면 좋다. 카페나 레스토랑, 뮤지엄 숍도 볼륨이 있으므로, 아트나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외부는 빅토리아 항구와 홍콩 섬이 보이며 기분 좋은 장소입니다. 전시 중, 관내에서도 보이는 명소가 있습니다.

홍콩 /// 홍콩 M+ 뮤지엄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