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나고야 /// 긴테츠 레일 패스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일본- /// 긴테츠 레일 패스

철도로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매우 빠르고 편리합니다. 그러나 티켓 교환시 직원은 영어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확인을 위해 일본어 지침을 읽으려면 링크를 클릭해야 했습니다. QR코드 화면을 캡쳐해봤습니다. 그는 화면에서 링크를 클릭할 수 없었습니다. 관련 페이지에서 링크를 찾으려면 Klook 앱을 열어야 했습니다. 안내 데스크 서비스 직원은 영어를 매우 잘 구사합니다. QR코드를 보여줬더니 티켓 2장을 발권해 주더라고요. 그녀는 티켓에 플랫폼 번호를 적고 출발 시간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좌석 번호와 구획 번호. 좌석은 편안했어요. 철도는 빨랐다. 안내 데스크 서비스 직원은 영어를 매우 잘 구사합니다. QR코드를 보여줬더니 티켓 2장을 발권해 주더라고요. 그녀는 티켓에 플랫폼 번호를 적고 출발 시간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좌석 번호와 구획 번호. 좌석은 편안했어요. 철도는 빨랐다.

바우처를 직원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직원이 활성화 및 교환을 위한 링크를 활성화하므로 사용이 정말 간편합니다. 현장에서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할 필요 없이 나고야 도심까지 30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역. Klook 플랫폼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켓 교환 장소는 (주)메이테츠 투어리스트 서비스 메이테츠 지하점(나고야역 메이테츠 빌딩 지하)입니다. 개찰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기차 개찰구에서 역무원에게 물어보면 지도를 보여주고 그곳으로 가는 방법과 Klook 티켓을 교환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앱을 열고 교환원을 위해 Qr 버튼을 누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 중 4명은 6세 미만입니다. 1세는 표를 사지 않아도 되지만 6세인 우리 중 한 명은 반표를 사야 하고 함께 환승도 가능해서 매우 편리하고 기차로 공항까지 빨리 갈 수 있어요. 계산을 해본 결과 이 바우처가 메이테츠 나고야역 매표소나 매표소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실제로 더 저렴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나에게 있어 첫 번째 수업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시간이 많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공항으로 가실 때 녹색선을 참고하세요. 나고야에는 같은 플랫폼을 이용하는 여러 열차가 있습니다. 조사해 보거나 현지인들에게 물어보세요.

일본- /// 긴테츠 레일 패스

처음 이용하는데 매우 편리하며, 메이테츠 서비스 센터에 가서 서비스 직원에게 모바일 티켓 구매 링크를 보여주기만 하면 전체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 열차와 급행 열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시 이용할 수 있는 일반 열차가 있기 때문에 표를 교환하고 역에 입장하면 됩니다.쾌속열차에 비해 나고야역까지는 10분 정도 더 걸리며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빠르고 편리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비행기에서 내린 후 바로 카운터로 가서 티켓을 수령하세요. 도착했을 때 어떤 바우처인지 반드시 알 수 없기 때문에 바우처를 인쇄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티켓 수령 후 버스에 탑승하여 앞쪽에 티켓을 삽입하세요. 시트 잭은 위치가 고정된 좌석입니다. 차장이 객차에 출입할 때 매우 예의바르며, 고개를 끄덕이며 인사할 것입니다. 구매 후, 승차 시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당일 직접 티켓을 받으면 가장 가까운 시간의 티켓을 받게 됩니다. 반드시 티켓에 기재된 시간에 맞춰 버스를 타면 나고야로 이동합니다.

정말 훌륭한 구매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여기 클룩에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더 경제적입니다. 티켓을 청구하는 것은 매우 쉬웠으며 직원은 탁월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일본에 다시 방문하면 꼭 또 구매하겠습니다 처음 하는 나고야 여행에 뮤스카이 티켓을 잘 이용했습니다. 바우처에 따로 QR이 있는 건 아니고 공항 내 티켓부스에 직원분께 바우처를 보여드리면 알아서 해주십니다. 티켓 부스 찾아가는 길도 어렵지 않아요. 철도 표시만 잘 보고 따라가시면 되거든요. 저는 일본지역 어디든 항상 지정석을 이용합니다.가격차이도 얼마 나지 않고 그게 마음 편하거든요. 무스 카이도 전 좌석 지정석이고 나고야 시내까지 30분이면 가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기차는 매우 편안하고 효율적입니다. 당일 예약하고 바로 바우처를 받았습니다. 역 매표소에서 바우처를 교환하는 것은 매우 쉽고 직원들은 일정과 올바른 열차를 타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1시간도 채 안되어 공항에 도착했고 비행기 시간이 더 남았습니다. 나고야와 작별을 고할 만큼 전망도 아름답다. 나는 Klook을 다시 사용하여 아시아에서 필요한 여행을 예약할 것입니다. 추천합니다 :)

일본- /// 긴테츠 레일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