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에펠탑 티켓 투어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하는법

파리 에펠탑 티켓 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조만간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여행을 하고 계신 분들일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제일 중요한 점은 예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꿀팁과 함께 클룩 할인코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위 링크는 할인코드가 자동적용 됩니다.

파리 에펠탑 티켓 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후기

가격은 꽤 비싸지만 에펠탑 2층에 올라 파리의 풍경을 내려다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다. 밤에는 거기에 올라가서 좋은 경치를 바라볼 수 있어요.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높은 층에 방문하려면 일찍 예약해야 합니다. 우리 가족은 꼭대기층과 2층에서 경치를 즐겼습니다. 우리는 투어 가이드로부터 타워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장소에 대해 배웠습니다.

파리 에펠탑 티켓 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주황색 모자와 표지판을 들고 있는 가이드를 찾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공된 미팅 장소의 사진이 있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가이드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Ellen은 우리 가이드였으며 그녀는 재미 있고 유익했습니다. 우리는 레벨 1과 2를 위해 계단을 이용했는데 와우 꽤 피곤하다고 생각합니다(이 활동으로 인해 밤에 다리 경련이 생겼습니다). 총 약 600+걸음입니다! 우리는 운이 좋았고 타워의 가장 높은 층까지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물론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습니다!). 남편과 나는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리 에펠탑 티켓 투어 가격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에펠탑 우선 입장권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편안하고 편리합니다. 에펠탑 티켓은 정말 인기가 많아요! 운 좋게도 클룩에서 2인용 패스를 구매했습니다. 약속된 미팅 장소에서 파리 시티 비전 직원이 체크인을 도와주고 줄을 서기 위해 에펠탑으로 안내해 줄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whats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앱으로 연락주세요 정말 편리하고 행복해요 에펠탑 체험!

파리 에펠탑 티켓 투어 클룩 할인코드 klook 쿠폰 예약

꼭대기까지 올라갈 계획이 없다면 에펠탑을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 패키지의 경우 줄을 서지 않고 맛있는 식사와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하다! 에펠탑 꼭대기의 장엄한 전망을 감상하는 리버 크루즈는 클룩과 함께라면 모든 것이 더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