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화련 /// 화련 타이루거 협곡 일일 투어 (타이페이 출발)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대만-화련 /// 화련 타이루거 협곡 일일 투어 (타이페이 출발)

한국어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한다기에 예약했는데 한국팀이 5팀이라서 회사입장에서 낫 인어프 해서 어쩔수없었다고..말씀해주시긴했는데(모든 가이드언어는 영어와 중국어)... 미리 공지해줬다면 아침 7시부터 기분이 상한채 출발하지않았을거같아요. 다행히 저는 대춘은 리스닝은 되서 문제는 없었는데 그래도 아쉬웠어요. 그것 빼고는 넘넘 좋은 일일투어였답니다. 무엇보다 욕(네임) 가이드님 넘 애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신비롭고 아름다운 협곡을 두눈에 가득담고왔어요^^ 320NTS 도시락 사진도 함께 첨부할게요. 저는 가격대비 쿼리티는 그냥저녁 관광지니까 이해하고 먹었어요~ P.S. 모일때마다 시간엄수하세요~ 돌아오는길에 엄청난 이벤트가 기다리고있어요ㅎ

우리 투어의 모든 측면은 정말 예외적이었습니다. 훌륭하고 세심한 가이드인 피터는 음산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원활한 여행을 보장했습니다. 우리는 운 좋게도 수많은 매혹적인 장소를 탐험할 수 있었고 그 경험을 완전히 즐겼습니다. 이번 여행은 의심할 여지 없이 노력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대만에서 방문하기 아주 좋은 곳! 장거리 트레일을 잘 준비하지 않는 한, 거리가 상당히 멀거나 피곤할 수 있으므로 차량으로 출퇴근하는 것이 덜 피곤할 것입니다. 타이페이에서 약 2시간. 그 견해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도로가 좁아지고 미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쓰레기통이 흔하지 않으므로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비닐봉지/캐리어를 가져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나는 지점이 명확하고 가이드 회사가 합법적입니다. 투어 가이드 Cyfer는 매우 세심하고 친절합니다.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대만-화련 /// 화련 타이루거 협곡 일일 투어 (타이페이 출발)

우리는 이 여행을 좋아했습니다! 우리 투어 가이드 Peter Chou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갔던 명소에 대한 많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Whatsapp에 그룹 채팅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에게 사진을 찍겠다고 제안했습니다.

타로코 협곡은 정말 웅장합니다. 버스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벌써부터 숨이 막힐 지경이다. 시간은 짧았지만 트레일 하이킹을 정말 즐겼습니다. Cypher는 정말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가이드였습니다!! 저는 혼자 갔지만 제 모국과 다른 나라에서 온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어요 Def는 다른 하이킹 코스를 탐험하기 위해 다시 돌아갈 것입니다. 지출된 돈은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자연 여행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미팅 장소 찾기: 아주 쉽습니다! 출구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라는 점이 도움이 됩니다. 심지어 사진도 제공해주셨어요! 참가정보: 미리 공유해두었기 때문에 간식과 물, 우비, 우산 등 필수품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 유이: 정말 따뜻하고 친절하고 많은 도움을 주시는 분이에요. 정말 감사해요! 그녀는 타로코의 역사와 문화에 관해 많은 것을 공유해 주었기 때문에 저는 단순히 하이킹 모험을 한 것이 아니라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난이도: 이 전체 투어는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도전을 원하는 노련한 등산객이라면 이것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캐주얼하고 차분한 자연 여행을 원한다면 이것이 완벽합니다. 우리 투어 그룹에는 어린이와 노인이 있었고 그들도 우리만큼 즐겼습니다.

대만-화련 /// 화련 타이루거 협곡 일일 투어 (타이페이 출발)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