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런던 /// 런던 나일랜드 호텔 (여행지,볼거리,먹거리) =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팁!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오늘도 놓치면 후회 하실!! 아고다 할인코드 예약하기 공유합니다.

이번에 저희가 소개해 드릴 호텔은?

아고다 할인코드는

위 링크 따라가시면 자동으로 할인됩니다.

영국-런던 /// 런던 나일랜드 호텔 (여행지,볼거리,먹거리)

방은 생각보다 작고, 다른 나라와 달리 냉장고가 없고, 인터넷이 유료였습니다. 하지만, 영국 물가를 감안할 때, 위치가 괜찮고 조식이 포함된 점은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잠을 자는 곳이라는 인식으로 지내면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겁니다. 히스로 익스프레스가 패딩턴에서 서므로 이 부분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화장실이 좁긴하지만 묶는데 충분했어요 위치 너무 좋고 직원도 너무 친절했어요 2박 묶었는데 매일 청소도 해주시고 수건도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런던에 다시 온다면 다시 묶고싶습니다!!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에 짐을 맡길 수 있지만 로비에 놓아야해요. 하지만 안전했답니당!

친구와 함께 두명이서 호텔 방을 사용했습니다. 호텔이 매우 깔끔하고, 청소도 처음 들어올 때와 똑같이 청소해주셔서 매일 기분 좋은 마음으로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좋은 편입니다. 호텔 프론트분들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영어가 잘 안 됐지만, 이해하기 쉽게 말씀해 주시고 필요한게 있을 때마다 친절함에 기분도 함께 좋아졌습니다. 와이파이도 잘됩니다. 켄싱턴파크에서 가까운 호텔. 엘리베이트도 있고 조식에서는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을 제공해주었다. 친절하고 편리힌 호텔이었다. 커피 차 등 무료제공인 점이 좋았고 청소 매일 해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수건도 매일 갈아줘요! 위치도 패딩턴 역 바로 옆이라 좋았네요

여자 둘이서 4박동안 잘 묵었습니다! <좋은 점> 1.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그리고 거의 건제나 로비에 상주해계십니다. 2. 조식이 정말 맛있어요. 꼭 조식 드세요. 조식 담당하시는 주방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3.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4. 와이파이가 잘 돼요. 5. 로비에서 물을 구매할 수 있고, 무료로 간단한 차와 쿠키 같은 것을 먹을 수 있어요. 6. 따뜻한 물이 잘 나와요. 7. 라이데이터가 잘 작동 돼요. 8. 룸 청소시 수건이 매일 새로 제공돼요. 9. 패딩턴 역 근처라 교통이 좋아요. 10. 주변에 괜찮은 식당들이 있어요. 11. 꽤 늦은 시간에 들어가도 주변 치안이 좋다는 느낌을 받았아요. <아쉬운 점> 1.첫 날 부터 베개에 먼지와 머리카락이 붙어 있어서 베개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4일간 묵는 동안 매일 룸청소가 있었음에도 머리카락은 끝까지 없어지지 않았어요.. 청소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다음에 영국에 간다면 또 묵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영국-런던 /// 런던 나일랜드 호텔 (여행지,볼거리,먹거리)

로마에 처음 와서 이 호텔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호텔은 패딩턴 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매우 전략적입니다. 지역 주변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어 배가 고프지 않습니다. 접수부터 청소부까지 스태프는 매우 친절하며 이야기하기 쉬웠습니다. 트윈 베드룸에는 조금 작지만 아늑합니다. 침대와 베개는 편안합니다. 방에는 헤어 드라이어, 금고, 캐비닛, 히터, 전기 선풍기가 있습니다. 또한 개인 욕실도 있습니다. 키가 5'1밖에 안되지만 조금 작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깨끗합니다. 샴푸, 컨디셔너, 비누가 제공됩니다. 방은 매일 서비스되므로 깨끗한 방과 새 시트로 돌아가는 것이 기분 좋습니다. 방에는 주전자가 없지만 로비에는 호텔 손님용 무료 커피와 차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내 숙박을 즐겼다. :)

도착하자마자 따뜻하게 맞이해주었고, 주차 공간도 메인 도어 바로 밖에 있어 '완벽'하며, 혼잡 요금 밖에 위치해 있어 '놀라움'을 느꼈습니다. 객실 열쇠를 받고, 객실은 편안하고 따뜻하며 가격 대비 가치가 있었으며, 아침 식사는 원하는 대로 신선하게 만들어져 추가 토스트가 필요한 경우 추가로 가져갈 수 있으며, 신선한 주스와 계란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접수 및 주방 직원은 매우 친절하며, 어떤 일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체크아웃 후에도 아직 런던을 탐험할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무료로 차를 밖에 놓을 수 있었으며, 하루에 40 파운드 이상의 혼잡 요금을 내야하는 주차장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정말 감사합니다. 이 호텔은 예의 바른 직원, 지하철, 주차장, 아침 식사가 훌륭한 가격으로 제공되므로 꼭 다시 머물고 싶습니다.

트윈룸 묵었는데 엘리베이터도 잘 되어있고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유럽여행하면서 첫 여행지가 런던이었는데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어가요 ◡̈ 구글 평점은 별로 안 좋던데 왜 안 좋은지 모를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단점이라면 조금 춥다는거? 이건 온돌 없는 나라니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그 외에는 다 좋았어요! 두번째 묵는데 일단 깨끗하고 엘베있어서 좋습니다. 아침 메뉴가 좀 뼐로긴 하지만 뭐 아침 그래도 줘서 좋음. 위치는 패딩턴 역 가까워서 정말 좋습니다. 근데 방음 너무 안뙤고 오뢔된 건무린지 삐걱퓌걱 쇼리남 그거 좀 꺼슬리고 자쯍남. 청소해주시는 분들 넘 친절한데 카운터 직원은 밸루안친죨함.

영국-런던 /// 런던 나일랜드 호텔 (여행지,볼거리,먹거리)